켄싱턴호텔 여의도, ‘시그니처 다이닝 패키지’ 출시JW 메리어트 ‘더 마고 그릴’, ‘떼땅져’ 협업 샴페인 디너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 기간 한정 헨드릭스 진 여름 칵테일
  • ▲ ⓒ켄싱턴호텔
    ▲ ⓒ켄싱턴호텔
    여름 극성수기로 들어서면서 호텔업계는 '여름밤'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하고 있다. 특히 프리미엄 트렌드를 업은 주류의 고급화가 호텔 디너 패키지에서 눈에 띄는 대목이다.

    ◇ 켄싱턴호텔 여의도, ‘시그니처 다이닝 패키지’ 출시

    켄싱턴호텔 여의도는 도심 속 여름 휴가를 계획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풍성한 저녁 뷔페와 한강 유람선 이용 혜택이 포함된 ‘시그니처 다이닝 패키지’를 9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시그니처 다이닝 패키지는 객실 1박, 스시&그릴 라이브 다이닝 '브로드웨이' 디너 뷔페 2인, 이랜드 크루즈(별빛 크루즈) 승선권 2인으로 구성됐다.

    ‘서머 바비큐’ 콘셉트의 디너 뷔페는 ‘수비드 조리법’으로 맛을 낸 ‘왕 갈비 스테이크’, 치미추리 소스가 더해진 ‘채끝 스테이크’를 비롯해 ‘로즈마리 죽염 허브〮스파이시 양갈비’, ‘마늘 버터 왕새우 구이’, ‘가리비 토마토 부야베스’ 등 풍성하게 맛볼 수 있도록 준비된다. 디너 뷔페 이용 시 바비큐 요리와 잘 어울리는 대표 와인 3종(레드, 화이트, 스파클링 와인)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추가 요금은 1인 기준으로 1만9900원이다.
  • ▲ ⓒJW메리어트 호텔 서울
    ▲ ⓒJW메리어트 호텔 서울
    ◇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더 마고 그릴’, ‘떼땅져’와 협업 샴페인 디너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7층에 위치한 그릴 레스토랑 ‘더 마고 그릴(The Margaux Grill)’에서는 프랑스 명품 샴페인 브랜드 ‘떼땅져(Taittinger)’와 함께하는 특별 샴페인 디너를 선보인다. 

    더 마고 그릴 컬리너리 팀이 구성한 특별 메뉴를 엄선된 다섯 종류의 떼땅져 샴페인과 함께 곁들여 맛볼 수 있다. 

    특히 ‘피에르 떼땅져(Pierre Taittinger)’의 4대손이며 떼땅져 샴페인 하우스의 5번째 오너인 ‘끌로비스 떼땅져(Clovis Taittinger)’가 5년만에 방한해 고객들과 직접 소통하는 특별한 샴페인 디너로 진행될 예정이다.

    ‘떼땅져 삼페인 디너’는 26일 오후 6시 30분부터 오후 10시까지 진행되며, 오후 6시 30분부터 오후 7시까지 오너인 끌로비스 떼땅져가 샴페인 하우스 및 관련 와인에 대해 직접 소개하는 시간이 이어진다. 가격은 1인 기준 50만원(세금 및 봉사료 포함)이다.
  • ▲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기간 한정 헨드릭스 진 여름 칵테일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는 1층 로비 라운지&바에서 스코틀랜드 슈퍼 프리미엄 진 ‘헨드릭스 진’과 함께 서머 나이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여름밤 시원한 추억을 선사할 스페셜 게스트 바텐딩을 선보인다.

    8월 말까지 헨드릭스 진 시그니처 칵테일 5종을 기간 한정으로 판매하며, 7월 15일부터 8월 13일까지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에는 앨리스 청담의 바텐더 팀을 초청해 총 10회 스페셜 게스트 바텐딩을 선보인다. 

    헨드릭스 진 시그니처 칵테일은 진 토닉, 진 피즈, 로즈 등 총 5종으로 오이볼, 장미, 레몬, 라임 등 다양한 가니쉬를 선택해 함께 즐길 수 있다. 헨드릭스 진을 병으로 구매한 고객에게는 직접 바텐더가 고객의 좌석 앞에서 바텐딩을 제공하는 스페셜 트롤리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여기에 칵테일 2잔과 스낵 안주를 함께 구성한 세트 메뉴도 선보인다. 가격은 칵테일 1잔 2만5000원부터, 칵테일 2잔과 스낵 세트 10만원이다.
  • ▲ ⓒ블룸비스타호텔
    ▲ ⓒ블룸비스타호텔
    ◇ 블룸비스타호텔, 여름 맞이 BBQ·와인 페스티벌 ‘Will you wine me?’

    현대그룹 계열사인 블룸비스타호텔이 여름 휴가철을 맞아 ‘여름 캠핑’을 콘셉트로 한 와인·BBQ 디너 페스티벌 ‘Will you wine me?’를 29일부터 8월 6일까지 선보인다.

    오후 5시 30분부터 밤 10시까지 진행되는 와인·BBQ 페스티벌은 12시간 이상 숙성한 소고기 등심 BBQ와 그릴드 콘, 그릴드 베지터블과 함께 쿠스쿠스 샐러드, 이탈리안 가든 샐러드 등 중동 스타일 샐러드가 함께 제공되며 소믈리에 추천 와인 13종(레드 7종, 화이트 4종, 스파클링 2종)을 무제한 제공한다. 부모와 함께 방문하는 어린이 고객은 어린이 맞춤 음료 2종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호텔 담당자는 이벤트 장소 내 조형물을 설치해 수변공원을 배경으로 사진 촬영할 수 있는 포토존 구성과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하면서 방문객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선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용 금액은 부가세 포함 13세 이상 성인 기준 6만6000원, 12세 미만 소인 4만4000원이다. 3세 미만은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사전 예약자의 경우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