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얀트리, ‘오아시스 풀사이드 바비큐 뷔페’ 선봬워커힐, 여름 성수기 맞아 ‘워커힐 비키니 풀파티’ 개최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풀사이드 바비큐’
-
무더위가 지속되자 호텔업계는 수영장('풀') 관련 프로모션을 잇따라 선보이고 있다. 먼거리 이동 대신 도심 속 풀 옆에서 즐기는 다양한 여름 프로모션이 다양하게 준비됐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오아시스 풀사이드 바비큐 뷔페’ 선봬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Banyan Tree Club & Spa Seoul)은 오아시스 아웃도어 키친에서 셰프가 직접 구워주는 바비큐 요리와 무제한 생맥주를 함께 즐기며 마치 해외 여행을 떠나온 기분을 느낄 수 있는 ‘오아시스 풀사이드 바비큐 뷔페’ 프로모션을 8월 28일까지 선보인다.‘오아시스 풀사이드 바비큐 뷔페’는 녹음이 우거진 남산과 이국적인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의 경관이 펼쳐지는 오아시스 아웃도어 키친에서 진행돼 마치 휴양지에 온 듯한 기분을 만끽할 수 있는 프로모션이다. 등심, 양갈비, 닭고기, 바닷가재 등 셰프가 즉석에서 구워낸 육즙 가득한 고기와 신선한 해산물을 마음껏 즐길 수 있으며 볶음밥, 피자, 치킨윙 등 다양한 요리와 각종 샐러드, 달콤한 디저트도 준비되어 있다. 성인을 대상으로는 시원한 생맥주도 무제한으로 제공된다.오아시스 풀사이드 바비큐 뷔페는 7월 15일부터 8월 28일까지 매일 진행된다. 운영 시간은 오후 6시부터 9시까지이며 가격은 성인 14만원, 어린이 8만원이다.
-
◇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여름 성수기 맞아 ‘워커힐 비키니 풀파티’ 개최워커힐 호텔앤리조트가 2022년 여름을 뜨겁게 달굴 ‘2022 워커힐 비키니 풀파티’를 개최한다.워커힐의 야외 수영장 ‘리버파크(River Park)’에서 개최되는 ‘워커힐 비키니 풀파티’는 파티를 즐기는 젊은 소비자들 사이에서 가장 열정적으로 여름을 보낼 수 있는 이벤트로 유명하다. 코로나19 이후 3년 만에 개최되는 풀파티인 만큼 워커힐은 그 어느 때보다 심혈을 기울여 올해 행사를 준비했다.‘2022 워커힐 비키니 풀파티’는 7월 9일부터 8월 27일까지 8주간 매주 토요일마다 개최된다. 매회 다른 테마로 꾸민 야외 수영장, 각 테마 별로 초대된 아티스트와 디제이가 선사하는 화려한 퍼포먼스는 ‘워커힐 비키니 풀파티’에서만 즐길 수 있는 볼거리이다. 워커힐 비키니 풀파티’ 입장권은 온라인 유통 채널인 ‘마켓컬리’에서 구매할 수 있다.한편 워커힐은 안전한 풀파티 개최를 위해 모든 고객에게 마스크 착용을 의무화할 계획이다. 또한 방역 수칙에 따라 탈의실, 샤워실, 풀사이드, 테이블, 선베드 등 풀파티 내 모든 시설에 대해 소독 및 방역을 진행한다는 방침이다.
-
◇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풀사이드 바비큐’서울 도심의 화려한 불빛과 에메랄드빛의 야외 수영장, 이를 둘러싼 자연이 연출하는 이국적인 장관 속에서 식사를 즐길 수 있는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풀사이드 바비큐’가 운영중이다.‘풀사이드 바비큐’는 뷰와 맛, 분위기를 모두 갖춰 도심 속 힐링을 선사해 오직 그랜드 하얏트 서울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호텔의 대표 야외 레스토랑이다. 그릴 스테이션의 다양한 바비큐 요리 및 뷔페 요리를 즐길 수 있다.‘풀사이드 바비큐’는 6월 3일부터 9월 30일 매주 수요일부터 일요일, 오후 7시부터 9시30분까지이다. 운영 시간은 월별로 변동될 수 있으며 ‘풀사이드 바비큐’의 영업은 우천 및 이상 기후로 인해 폐장될 수 있다. 이용 가격은 성인 13만8000원(세금 포함)이며 음료 패키지가 포함된 가격은 17만8000원(세금 포함)이다. 만 11세까지의 어린이는 6만9000원에 이용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