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기 전 납입금 사용처 확대소노호텔앤리조트, 오션월드에서도 결제 가능쇼핑몰 이용자 환경 대폭 개선해 편의성 높여
  • ⓒ대명스테이션
    ▲ ⓒ대명스테이션
    라이프케어 브랜드 ‘대명아임레디’를 운영하는 대명스테이션은 회원 전용 온라인쇼핑몰인 대명아임레디몰 새단장, 레디캐시 앱(APP) 제휴처 확대 등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한 서비스 업그레이드를 실시했다고 26일 밝혔다. 

    대명아임레디몰은 직관적인 사용자 환경(UI, User Interface) 및 경험(UX, User Experience) 적용으로 환경을 개선하고, 유저가 좋아할 만한 상품을 자동 추천하는 알고리즘 기능으로 편의성도 높였다. 

    특히 현금이나 카드 대신 ‘레디캐시’만으로 상품을 결제할 경우 추가 할인을 제공하는 레디캐시 전용상품을 선보였다.

    대명스테이션은 또 다른 서비스 업그레이드로 레디캐시 앱의 이용 범위를 전국 18곳 소노호텔앤리조트 시설까지로 확대했다. 대명아임레디 회원은 객실과 식음업장은 물론 골프장, 승마클럽, 오션월드(워터파크) 등의 이용료를 레디캐시로 결제할 수 있다.

    대명스테이션 관계자는 “실생활에 유용하면서 폭넓게 혜택을 드리고자 고객활용도가 높은 온라인쇼핑몰과 레디캐시 앱을 동시에 개편했다”며 “회원들께서 가입기간 동안 대명아임레디만의 차별화된 혜택을 충분히 누리실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서비스를 개선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