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제리너스, 간편하고 든든한 모닝 메뉴 출시SPC그룹 파스쿠찌, 해변 케이크와 ‘오트 그라니따’ 2종 출시hy 사이버아이돌 ‘HY-FIVE’, 3집 ‘PARADE’로 컴백
  • ▲ ⓒ롯데GRS
    ▲ ⓒ롯데GRS
    ◇ 엔제리너스, 간편하고 든든한 모닝 메뉴 출시

    엔제리너스가 매장 오픈 시간부터 오후 12시까지, 오전 시간에만 판매하는 HOT 샌드위치류 3종 출시 및 모닝 세트를 운영한다.

    ‘갓 구운 따뜻한 오븐 토스트’라는 콘셉트로 촉촉한 생크림 번을 구워 스모크 햄ㆍ치즈 등의 다양한 속 재료를 든든하게 채운 햄치즈, 에그햄치즈, 불고기햄치즈 총 3종이다.

    엔제리너스는 앞서 고객들의 많은 인기를 얻었던 반미샌드위치의 특징인 바쁜 현대인들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춘 ‘간단히 든든한 한끼’ 전략을 바탕으로 아침식사로 즐길 수 있는 HOT 샌드위치를 출시했다. 
  • ▲ ⓒSPC그룹
    ▲ ⓒSPC그룹
    ◇ SPC그룹 파스쿠찌, 해변 케이크와 ‘오트 그라니따’ 2종 출시

    파스쿠찌가 여름 시즌 한정 신제품으로 해변 케이크와 ‘오트 그라니따’ 2종을 출시했다.

    ‘Find Your Summer(당신의 여름을 파스쿠찌에서 찾아보세요!)’를 주제로 청사과, 귀리 우유 등 다양한 원료를 활용해 여름에 어울리는 시원하고 다채로운 맛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주요 제품은 ‘해변 케이크(3만2000원)’, ‘오트 흑임자 그라니따(6700원)’, ‘오트 카라멜 그라니따(6700원)’ 등이다.

  • ▲ ⓒhy
    ▲ ⓒhy
    ◇ hy 사이버아이돌 ‘HY-FIVE’, 3집 ‘PARADE’로 컴백

    hy 사이버아이돌 'HY-FIVE(하이파이브)'가 3집 싱글 'PARADE(퍼레이드)'를 발매한다.

    신곡 PARADE는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돋보이는 썸머송이다. 멤버들 특유의 청량한 보컬이 시원한 여름밤 축제를 연상케 한다. 트와이스, 워너원 등 유명 아이돌과 작업하며 음악성을 입증한 'e.one'과 'BYMORE'가 곡 전반을 프로듀싱했다.

    이번 싱글에는 보이그룹 ‘하이라이트’ 메인보컬 양요섭이 피처링으로 참여했다. 애니메이션 뮤직비디오도 함께 공개한다. 안무는 걸그룹 IVE 'LOVE DIVE'와 STAYC '색안경'의 안무가 '프리마인드'가 맡았다.
  • ▲ ⓒ롯데제과
    ▲ ⓒ롯데제과
    ◇ 롯데제과, ‘Chefood 블렌딩 카레’ 메타버스 게임 ‘카레_이싱’ 챔피언쉽 대회 개최

    롯데제과는 메타버스 플랫폼 ‘로블록스(ROBLOX)’를 활용한 가정간편식 ‘Chefood(쉐푸드)’ 브랜드 게임 세 번째 에피소드 ‘카레_이싱’을 오픈했다. 최근 출시한 쉐푸드 블렌딩 카레를 주제로 한 레이싱 게임이다. 

    소비자들의 참여와 양방향 소통을 강화하기 위한 실시간 대회도 8월 중 개최할 예정이다. 8월 21일까지 예선전 진행을 통해 참가 신청을 받는다.

    참여 신청자 중 상위 기록자 16명을 선발해 본선 경기를 실시한다. 대회는 인기 로블록스 인플루언서들과 함께 라이브 방송으로 중계할 예정이다.
  • ▲ ⓒ동아오츠카
    ▲ ⓒ동아오츠카
    ◇ 동아오츠카, 홍대 ‘오로나민C Night Out’ 팝업 체험존 운영

    동아오츠카의 스파클링 멀티비타민 오로나민C가 서울 마포구 KT&G 상상마당에서 ‘오로나민C Night Out’ 팝업 체험존을 운영한다.

    ‘오로나민C Night Out’ 팝업 체험존은 오는 29일부터 이틀간 오후 5시부터 11시까지 진행된다. 저녁 9시부터 10시까지 아티스트들의 공연이 준비돼있다.

    이번 오로나민C 팝업 체험존에서는 29일 하하와 스컬, 30일 딕펑스가 공연한다.  30일 저녁 8시 30분에는 오로나민C 모델인 ‘리치언니’ 박세리 사인회를 진행한다.

    게임, 포토부스, 시음 행사 등이 마련돼 현장 방문 소비자들의 즐거움을 한층 높일 예정이다.
  • ▲ ⓒ동서식품
    ▲ ⓒ동서식품
    ◇ 동서식품, 신제품 '오레오 시나몬 번 샌드위치 쿠키' 출시

    동서식품은 시나몬 특유의 진한 풍미가 돋보이는 신제품 '오레오 시나몬 번 샌드위치 쿠키'를 출시한다.

    디저트 시나몬 번 맛을 구현한 기존에 없던 새로운 맛의 비스킷이다. 시나몬 분말을 넣어 황금빛을 띄는 바삭한 오레오 쿠키 사이에 달콤한 아이싱 맛 크림을 듬뿍 더해 커피, 우유 등 다양한 음료와 함께 즐기기에 제격이라는 설명이다.

    제품 패키지는 오레오를 상징하는 파란색에 시나몬 번이 연상되는 황금색을 더해 제품의 맛과 특징을 강조했다. 동서식품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공식 SNS 채널을 통한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 ▲ ⓒ오션월드
    ▲ ⓒ오션월드
    ◇ 오션월드, 로스트아크와 온·오프라인 콜라보

    소노인터내셔널이 운영하는 워터파크 오션월드가 MZ세대 고객들과의 소통 강화를 위해 국내 대표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로스트아크(LOSTARK)’와 온, 오프라인 제휴 마케팅을 선보인다.

    소노인터내셔널은 로스트아크 개발 및 운영사 스마일게이트 RPG와 오는 9월 30일까지 오션월드 현장 및 인게임(In-game)을 연계한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IMC) 활동을 전개한다. MZ세대 유저를 다수 보유한 게임사와의 협업으로 잠재고객을 확보하고, 여행 및 호텔&리조트 업계로의 유입도 도모하겠다는 취지다.

    소노인터내셔널은 오션월드 패밀리풀에 로스트아크 대표 마스코트인 ‘모코코’의 포토존을 조성하는 한편, 파도풀과 워터플렉스 등 곳곳에 로스트아크 조형물을 세워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할 계획이다. 
  • ▲ ⓒ오뚜기
    ▲ ⓒ오뚜기
    ◇ 오뚜기, 푸짐한 면과 고명을 더한 신제품 냉장면 3종 출시 

    오뚜기는 집에서도 전문점 수준의 여름면을 즐길 수 있도록 기존 대비 면을 증량하고, 푸짐한 고명을 더한 신제품 냉장면 3종을 출시했다.  

    프리미엄 평양 물냉면, 코다리 회냉면, 불고기 쫄면 등 3종이다. 기존 HMR 냉장면의 면, 육수, 비빔장이라는 단순한 메뉴 구성에서 벗어났다는 설명이다. 고명 구성을 새롭게 더해 소비자들이 집에서도 전문점처럼 면 요리와 잘 어울리는 고명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오뚜기는 이번 냉장면 신제품 출시를 시작으로, 면류 제품에 대한 니즈를 세분화해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 ▲ ⓒ에이스침대
    ▲ ⓒ에이스침대
    ◇ 에이스침대, ‘아르노-Ⅱ(ARNO-Ⅱ)’ 출시

    에이스침대가 아늑하고 로맨틱한 침실 분위기를 연출해주는 신제품 ‘아르노-Ⅱ(ARNO-Ⅱ)’를 출시했다.

    신제품 ‘아르노-Ⅱ(ARNO-Ⅱ)’는 백조의 유려한 날개 형상을 모티브로 부드럽고 아름다운 곡선의 헤드보드 디자인을 완성한 내추럴 모던 스타일 침대다. .

    인테리어와 실용성을 모두 원하는 신혼부부를 고려해 넉넉한 수납공간도 함께 갖췄다. 특수 발수 코팅 처리로 생활 관리와 각종 오염 부담도 줄였다.

    호텔 침실 같은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에이스침대만의 ‘투 매트리스(Two Mattress)’ 설계가 적용됐다. 에이스침대 특유의 스프링 기술로, 매트리스에 가해지는 압력을 20% 분산시켜 수명을 1.5배 높여준다는 주장이다. 
  • ▲ ⓒ롯데호텔
    ▲ ⓒ롯데호텔
    ◇ 롯데호텔x셰퍼드 페어리, 컬래버레이션 키 카드 홀더 제작

    롯데호텔이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아티스트 셰퍼드 페어리(Shepard Fairey)와 컬래버레이션으로 디자인한 키 카드 홀더를 선보인다.

    셰퍼드 페어리 키 카드 홀더는 시그니엘 서울을 비롯해 롯데호텔 서울·월드, L7 홍대· 강남·명동, 롯데시티호텔 마포·김포 등 국내 15개 체인 호텔에서 올해 연말까지 만날 수 있다.

    롯데호텔과 셰퍼드 페어리는 작가의 작품을 다양하게 활용해 롯데호텔만을 위한 키 카드 홀더 맞춤형 디자인을 함께 개발했다. 또한 키 카드 홀더를 지참한 모든 투숙객에게 내년 6월 30일까지 롯데뮤지엄의 모든 전시를 본인 및 동반 1인 포함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 ▲ ⓒ올리브영
    ▲ ⓒ올리브영
    ◇ CJ올리브영, 셀프케어 타고 뷰티 툴 매출 ‘쑥’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의 올해 상반기 ‘미용 소품’ 카테고리 매출이 전년 동기간 대비 35% 증가했다.

    셀프 마사지를 즐기는 젊은 세대가 늘며 올리브영에서는 상반기 괄사 매출이 전년비 6배 이상 급증했다. 괄사는 신체 곳곳을 지압하고 마사지할 수 있는 도구다. 메이크업 브러시 매출은 전년비 46% 신장했다.

    미용 소품이 성장한 데에는 ‘셀프 뷰티족(族)’이 증가한 영향이 크다는 분석이다. 연령대나 성별을 불문하고 미용 관리에 대한 관심이 꾸준한 데다, MZ세대 사이에서 유튜브, SNS를 통해 각종 뷰티 노하우를 공유하고 콘텐츠를 즐기는 문화가 자리잡았기 때문이다.

  •  
  • ▲ ⓒ휠라
    ▲ ⓒ휠라
    ◇ 휠라, 비치코밍 컬렉션 출시

    휠라는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을 맞아 계절 패션에 해양 보호의 메시지를 담은 비치코밍(Beach Combing) 컬렉션을 출시했다.

    해변을 정화하는 행위를 일컫는 비치코밍에서 영감을 얻어 디자인한 그래픽 반팔 티셔츠 2종, 가방 1종으로 구성됐다.

    컬렉션은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해변을 빗질하듯 바다의 표류물, 쓰레기 등을 줍는 행위를 뜻하는 비치코밍(Beach Combing)에서 모티브를 가져왔다.

    플로깅(Plogging, 조깅하면서 쓰레기를 줍는 행동)과 함께 해양 쓰레기 문제 해결에 직접 동참, MZ세대 미닝아웃 실천 방안으로 부상 중인 비치코밍 활동을 반팔 티셔츠, 에코팩 등에 그래픽화해 디자인한 것이 특징이다.
  • ▲ ⓒ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여름 한정판 ‘코드 글로컬러X다운타우너 콜라보’ 출시

    LG생활건강은 코드 글로컬러의 제품 4종에 프리미엄 수제버거로 유명한 ‘다운타우너’의 디자인을 더한 여름 한정판 ‘코드 글로컬러X다운타우너 콜라보레이션’을 출시한다. 프라이머 브랜드 코드 글로컬러의 주 소비층인 MZ세대의 트렌드를 반영해 기획됐다.

    코드 글로컬러의 대표 제품 ‘픽스-온 프라이머’를 비롯해 ‘오일컷 팩트’, ‘오일컷 파우더’, ‘무드 터치 멀티 섀도우 팔레트’ 등 4종 제품 패키지 및 판촉품에 다운타우너의 버거박스 특유의 디자인을 입혔다. 청량한 옐로우, 블루 컬러와 힙한 버거 디자인으로 MZ세대의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 ▲ ⓒ아성다이소
    ▲ ⓒ아성다이소
    ◇ 아성다이소, 클렌징 전문 브랜드 ‘포인트’ 선봬

    아성다이소가 애경산업의 클렌징 전문 브랜드인 ‘포인트’를 선보인다. 인공색소, 미네랄 오일, 동물성 원료 등을 배제한 저자극, 무첨가 처방으로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주요 제품은 피부 자극 없이 세안할 수 있는 ‘딥 클린 휩 클렌징 폼’, 메이크업을 잔여물 없이 부드럽게 지워주는 ‘딥 클린 클렌징 크림’, 메이크업 노폐물과 미세먼지 제거에 효과적인 ‘딥 클린 클렌징 오일’,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딥 클린 올인원 클렌징 티슈’, 블랙헤드와 피지 제거에 효과적인 ‘블랙헤드 리무버 오일 젤’ 등 5종이다.
  • ▲ ⓒ지마켓
    ▲ ⓒ지마켓
    ◇ 지마켓, 한국마이크로소프트 온라인 스토어 단독 운영

    지마켓이 한국마이크로소프트와 상호 협력을 강화하고, 자사 운영 채널인 G마켓과 옥션을 통해 마이크로소프트의 온라인 스토어를 단독 운영한다. 양사는 이번 마이크로소프트 공식스토어 단독 오픈을 시작으로 이커머스 경쟁력 강화를 위한 다양한 마케팅과 고객 혜택 및 편의성 증대를 위해 상호 협력할 계획이다.

    G마켓과 옥션에 오픈한 마이크로소프트의 공식스토어에서는 ‘서피스(Surface)’ 제품군을 비롯하여 다양한 PC 액세서리 및 엑스박스(Xbox) 등의 게임콘솔, 게임 액세서리를 구매할 수 있다.

    지마켓과 한국마이크로소프트는 공식스토어를 통해 향후 마이크로소프트의 다양한 신제품을 함께 소개하고, 각종 마케팅 프로모션을 선보이는 등 양사의 경험과 역량을 모을 예정이다.

  • ▲ ⓒ이마트24
    ▲ ⓒ이마트24
    ◇ 이마트24, 외식 브랜드 협업으로 딜리셔스 푸드 확대

    이마트24가 ‘우미학’과 협업해 브랜드 시그니처 메뉴인 깍두기볶음밥을 모티브로 한 ‘우미학치즈쭉깍두기볶음솥밥’(4200원)을 출시한다.

    해당 상품은 깍두기를 활용한 볶음밥에 우미학의 노하우가 담긴 깍두기장을 더해 맛깔스러운 식감을 살리고 토핑용으로 간장불고기와 모짜렐라 치즈는 물론 소포장용 김까지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마트24는 ‘스테프핫도그’와 협업을 통해 ‘스테프크리스피어니언핫도그’(3800원)와 ‘스테프매콤슈레드치즈핫도그’(3800원)도 선보인다. 브리오쉬핫도그번과 소시지, 머스터드, 케첩 등의 식재료를 스테프핫도그와 동일하게 사용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