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간편식 브랜드 쉐푸드와 꼬깔콘의 만남100% 닭다리 순살 통째로 잘라 꼬깔콘 시즈닝에 재워크런치칩 튀김옷에 묻혀 튀긴 순살치킨
  • ▲ ⓒ롯데제과
    ▲ ⓒ롯데제과
    롯데제과가 꼬깔콘 고소한 맛을 간편식 브랜드 쉐푸드(Chefood)에 적용한 특별한 제품을 선보인다. 이번 제품은 롯데푸드와의 통합 법인 출범 기념 제품으로 양사의 시너지 전략의 첫걸음이다.

    롯데제과는 100% 닭다리 순살에 ‘꼬깔콘 고소한 맛’ 시즈닝을 버무려 맛을 낸 '꼬깔콘 크리스피치킨'을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담백하고 고소한 꼬깔콘의 풍미를 그대로 담은 냉동 순살치킨이다.

    꼬깔콘의 바삭한 특징을 살리고자 튀김옷에 동글동글한 크런치칩을 묻혀 튀겨냈다는 설명이다. 바삭한 튀김옷 안에 100% 닭다리 순살은 육즙이 가득해 촉촉한 식감을 느낄수 있다고 강조했다. 꼬깔콘 고소한 맛 시즈닝에 통째로 자른 닭다리 순살을 재워 고소함을 높였다. 

    롯데제과 관계자는 “꼬깔콘 크리스피 치킨은 대한민국 대표 스낵인 꼬깔콘의 바삭고소함을 순살치킨으로 색다르게 즐길 수 있게 개발한 가정간편식”이라며 “앞으로도 롯데제과의 다양한 브랜드를 조합해 즐거움을 주는 차별화 된 제품을 지속 개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