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공유하기

로고

동부건설, 기업브로셔 발간…ESG 경영활동 추가

회사역사·성장과정·주요 시공실적 및 도약의지 담아

입력 2022-09-01 14:15 | 수정 2022-09-01 14:15

▲ 동부건설 신규 브로셔 'Build The Pride'. ⓒ동부건설

동부건설은 영업활동 강화를 위해 신규 기업 브로셔 'Build The Pride'를 발간했다고 1일 밝혔다.

브로셔에는 1969년 창립 이후 지금까지 회사가 걸어온 역사와 성장과정, 선두건설사로 도약하기 위한 의지 등이 담겼다.

특히 △항만·댐·공항 및 도로·교량 등 대형인프라 공사 △첨단 인텔리전트 업무용빌딩, 호텔 등 핵심사업 △환경·발전·산업 플랜트 등 친환경인프라 사업 △주택브랜드 센트레빌, 아스테리움에 대한 소개 및 다양한 주택사업 실적도 소개했다.

이와 함께 지속가능한 성장을 위한 ESG경영 등 내용을 새롭게 추가했다. 이에 걸맞게 환경보호를 위해 친환경 용지와 식물성 콩기름 잉크를 사용해 제작된 것이 특징이다.

동부건설은 '환경사고 Zero'라는 목표 아래 효율적 건설관리에 중점을 두고 환경 경영을 추진 중이다.

또한 모든 사업 및 사업장에 안전과 보건의 의무를 충실히 이행하는 안전보건경영에도 힘쓰고 있으며 '부실벌점 Zero'를 품질경영 목표로 잡고 기본과 원칙을 준수하는 세심한 공사 관리와 효율적 품질 관리를 중점적으로 실천하고 있다.

이외에도 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역할을 완수하기 위해 지역사회를 포함한 각계각층에 대한 나눔경영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투명한 지배구조를 바탕으로 한 윤리경영과 상생경영을 통해 미래 지속가능 기업을 위한 노력을 이어가고 있다.

동부건설 측은 "이번 브로셔에는 회사의 주요 시공실적은 물론 ESG경영 등 지속가능성장을 위해 펼치고 있는 다양한 활동을 포함했다"며 "브로셔를 각 사업영역의 영업활동 및 기업 이미지 제고에 적극 활용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성재용 기자 jay1113@newdailybiz.co.kr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뉴데일리 댓글 운영정책

자동차

크리에이티비티

금융·산업

IT·과학

오피니언

부동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