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초 경영진·신입사원 간담회 2회 개최스탠딩간담회 통해 수평적 조직문화 확산
  • HDC현대산업개발 경영진과 신입사원들이 간담회를 갖고 있다.ⓒHDC현대산업개발
    ▲ HDC현대산업개발 경영진과 신입사원들이 간담회를 갖고 있다.ⓒHDC현대산업개발
    HDC현대산업개발은 지난 2일과 6일 용산 본사 사옥에서 경영진과 지난 상반기 공개채용으로 선발된 신입사원들이 소통하는 간담회를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최익훈 HDC현대산업개발 대표, 김회언 경영기획본부장, 조태제 건설본부장, 이현우 개발영업본부장 등 경영진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된 두 차례의 간담회에는 각각 30여명의 신입사원이 참여했다. 

    경영진과 신입사원들은 회사 철학과 비전을 공유하고 신입사원이 바라는 회사의 모습, 조직문화, 워라밸 등을 주제로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최익훈 대표는 인사말을 통해 "회사의 비전인 종합 금융부동산 그룹을 함께 만들어가자"며 "튼튼하고 좋은, 그리고 자랑스러운 회사로 함께 만들어가기 위해 여러분의 역할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최 대표는 취임 후 첫 행보로 현장을 찾아 임직원을 격려하고 안전점검을 실시한 바 있다. 

    이후에도 현장과 사무실을 찾아 직원들에게 주요 사안과 경영계획, 복지개선 등에 대해 설명하는 시간을 갖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경영진과 임직원이 격의 없는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타운홀 미팅과 간담회 등 소통의 기회를 수시로 갖고 수평적인 조직문화를 확산해 나갈 방침"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