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SK매직
    ▲ ⓒSK매직
    SK매직의 공식 유튜브 채널이 구독자 10만명을 달성하며 실버버튼을 획득했다.

    4일 SK매직에 따르면 공식 유튜브 채널의 콘텐츠 조회수는 2억1000회, 누적 시청 시간은 161만 시간으로 오픈 1년 반 만에 구독자 11만 명을 달성했다.

    지난해부터는 SK매직으로 업그레이드하는 생활을 뜻하는 '홈 그레이드(홈+업그레이드)'를 콘셉트로 고객과의 쌍방향 소통을 강화하고 있다.

    대표적인 콘텐츠는 조회수 41만을 기록한 '꾹꾹 눌러 어린이 버튼' 캠페인이다. 어린이에게 물 마시는 습관을 길러주기 위해 누구나 따라하기 쉬운 율동과 동요를 제작하는 한편 대표 제품인 '올인원 직수 정수기' 어린이 버튼 기능 정보를 알기 쉽게 전달했다.

    반전과 재미 요소를 반영한 웹드라마 '스크랩(SK-Lab)'도 제작했다. 생활가전을 잘 모르는 할머님들을 모시고 체험하는 예능 콘텐츠 '와슼할매' 등을 선보였다.

    SK매직 관계자는 “단순 브랜드 노출이 아닌 고객 입장에서 필요로 하는 정보를 보다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유머와 감성 코드를 결합해 전달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보탬이 되는 흥미롭고 유용한 콘텐츠를 제작해 고객과의 소통을 더욱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