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포인츠 서울역, 패키지 출시메이필드호텔, 골프 패키지 선봬해비치 제주, 골프 패키지 선봬
  • ▲ ⓒ조선호텔앤리조트
    ▲ ⓒ조선호텔앤리조트
    '라운딩'의 계절, 가을 시즌에 본격 돌입했다. 특급호텔가는 실내외 골프 연습과 원포인트 레슨으로 스코어도 개선하고 객실에서의 편안한 휴식까지 누릴 수 있는 패키지를 준비했다.

    ◇ 조선호텔앤리조트 포포인츠 서울역, 패키지 출시

    조선호텔앤리조트의 비즈니스 호텔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조선 서울역이 골프존 GDR 아카데미에서 스크린 골프를 즐기며 도심 속 이색 호캉스를 경험하는 ‘스테이 앤 플레이(Stay & Play)’ 패키지를 12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스테이 앤 플레이’는 고층에서 아름다운 도심 시티뷰를 조망할 수 있는 수페리어 객실 1박과 함께 호텔 건물 지하 2층에 위치한 ‘GDR 아카데미 용산서울역점’에서 사용 가능한 이용권(1시간)과 1대 1 원포인트 레슨권을(15분) 제공한다. 

    패키지당 1인 레슨 & 이용권으로 1인 외 추가 이용 시간을 원할 경우 현장에서 추가 이용권 구매 후 가능하며 신발을 제외한 골프 클럽, 장갑, 티셔츠를 대여할 수 있다. 가격은 16만원부터(세금 별도)이다.
  • ▲ ⓒ메이필드호텔
    ▲ ⓒ메이필드호텔
    ◇ 메이필드호텔, 골프 패키지 선봬

    메이필드호텔 서울이 ‘시티 라운딩 앤 와인(City Rounding&Wine)’ 골프 패키지를 선보인다.

    슈페리어 객실 1박에 비거리 300야드, 3개층 75타석의 완전 자동 티업 시스템을 갖춘 실외 골프 연습장(90분) 또는 필드 위에서 실전 골프 감각을 익힐 수 있는 파3 골프 중 선택 이용 가능하다. 

    프랑스 와인 ‘엠 샤푸티에 마리우스 루즈’ 1병과 ‘유어네이키드치즈’의 람비노, 까망베르치즈, 과일치즈, 미니 브레드스틱 등으로 구성된 시그니처 치즈 기프트 박스가 선물로 제공된다.

    오는 30일까지 진행하는 골프 패키지 가격은 27만2000원부터며 체련장과 수영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뷔페 레스토랑 캐슬테라스 조식 40% 할인, 서울 3대 갈비명가 낙원 석식 10% 할인혜택이 제공된다.
  • ▲ ⓒ해비치 컨트리클럽 제주
    ▲ ⓒ해비치 컨트리클럽 제주
    ◇ 해비치 제주, 골프 패키지 선봬

    해비치 컨트리클럽 제주가 명문 골프장과 력셔리한 호텔에서 골캉스(골프+호캉스)를 즐기면서 기부도 하는 ‘딜라이트 골프 라이프 패키지’를 오는 12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아름다운 자연경관이 어우러진 해비치 컨트리클럽 제주에서 18홀 또는 36홀 라운드를 즐길 수 있는 혜택이 포함된다. 라운드 중 골프장에서의 점심 식사 및 아메리카노 이용은 물론 전문 사진가의 골프 프로필 촬영까지 제공된다.
     
    아울러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의 호텔 수페리어 또는 리조트 디럭스 객실 숙박이 포함된다. 호텔은 2인, 리조트는 4인 기준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투숙 기간 중 조식과 실내외 수영장 이용 혜택도 제공된다. 가격은 그린피를 포함해 1인당 36만3000원부터다.
  • ▲ ⓒ메종 글래드 제주
    ▲ ⓒ메종 글래드 제주
    ◇ 메종 글래드 제주, 골프&호캉스 패키지 판매

    메종 글래드 제주는 라운딩의 계절, 가을에 제주에서 즐기는 골프 라운딩과 여유로운 호캉스를 동시에 경험할 수 있는 ‘글래드 골프&호캉스 패키지’를 오는 12월 31일까지 선보인다.

    패키지는 편안하게 휴식할 수 있는 디럭스(2인) 또는 온돌(4인) 객실 1박과 제주시권에서 즐기는 여유로운 골프 라운딩(36홀)을 제공한다.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의 조식도 즐길 수 있다.

    골프 아이템으로 제주맥주x볼빅 골프공(2구)과 자외선 차단패치 제품을 제공하며, 공항과 호텔 이동 시 편안하게 이동할 수 있도록 픽업&샌딩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패키지 이용 가격은 1인 기준으로 디럭스 객실 62만500원부터며 세금 포함 금액이다(카트비 포함, 캐디피 별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