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일부터 21일까지 4일간 진행따뜻한 겨울을 위한 아이템 선별미니 파우치 등 사은품 제공
  • ⓒ유니클로
    ▲ ⓒ유니클로
    유니클로는 18일부터 21일까지 ‘유니클로 겨울 감사제’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유니클로 감사제는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매 시즌 베스트셀링 제품을 특가에 선보이는 연중 최대 규모의 고객 사은 행사다.

    전국 유니클로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진행되는 ‘겨울 감사제’에는 겨울철 필수 아이템인 남녀, 키즈 히트텍 이너웨어 및, 히트텍 액세서리와 양말 등 다양한 히트텍 라인업 제품이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된다.

    아우터 및 이너로 활용 가능한 ‘남성용 울트라 라이트 다운 컴팩트 베스트’는 정가대비 1만원, 여유 있는 실루엣과 편안한 착용감의 ‘여성용 울트라 라이트 다운 릴렉스 재킷’은 정가대비 2만원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올해 국내 처음으로 출시된 키즈 ‘울트라 라이트 다운 베스트’ 및 ‘울트라 라이트 다운 파카’를 정가대비 각각 1만원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유니클로는 사회적 나눔을 실천하기 위한 일환으로 발달장애인 아티스트의 육성 및 창작 활동을 지원하는 사회적기업인 ‘스프링샤인’과의 협업 하에 발달장애인 아티스트의 일러스트가 담긴 ‘미니 파우치’를 겨울 감사제 기간 동안 모든 구매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