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캠페인 중 가장 빠른 시간 내 가장 높은 조회수 기록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11위에 올라400만회 돌파 기념 광고 촬영 현장 메이킹 영상 공개
-
세정그룹의 대표 패션 편집숍 웰메이드(WELLMADE)는 전속모델 임영웅과 함께한 2022 F/W 광고 캠페인 영상이 최단 기록 높은 조회수를 기록했다.22일 웰메이드에 따르면 ‘웬(When) 히어로가 마을에 들어섰을 때’가 공개 2주(11/7~11/21)만에 조회수 440만회를 달성했다.
그동안 웰메이드와 임영웅이 함께 선보인 광고 캠페인 중 가장 빠른 시간 내 가장 높은 조회수를 기록한 수치다.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11위에도 오르는 등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웰메이드가 지난해 선보인 영웅의 본색 캠페인 영상은 공개 2주 만에 230만회를 기록, 유튜브 인기 영상 톱 10에 올랐다. 올해 상반기에 선보인 영웅7 캠페인 영상은 공개 2주 만에 300만회 돌파라는 기염을 토한 바 있다.
지난 11월7일 웰메이드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이번 캠페인 영상은 극장 무대를 배경으로 한 ‘뮤지컬’ 콘셉트의 유머러스한 상황 속에서 임영웅을 통해 웰메이드 겨울 아우터의 장점을 전달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와 함께 조회수 400만회 돌파를 기념해 광고 촬영 현장의 메이킹 영상 1편을 공개했다. 영상 속 임영웅은 특유의 재치와 잔망스러움으로 현장 분위기를 유쾌하게 이끌었다. 웰메이드는 조회수 500만 돌파 시 메이킹 영상 2편을 추가로 공개할 예정이다.세정그룹 웰메이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재미와 공감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매력적인 콘텐츠를 지속해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웰메이드는 전국 웰메이드 매장과 온라인 세정몰에서 기획전을 열고, 이번 광고 캠페인 영상 속 임영웅 착장 제품과 2022 F/W 제품을 최대 50% 할인가에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