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공유하기

로고

코인원-카카오뱅크 제휴… 원화 입출금 서비스

오늘부터…1억 경품 이벤트

입력 2022-11-29 13:22 | 수정 2022-11-29 14:06

▲ ⓒ코인원

국내 가상자산 거래소 코인원이 카카오뱅크 원화 입출금 서비스를 시작한다. 

코인원은 "카카오뱅크 계좌를 통한 원화 입출금이 29일 오전 11시부터 가능하다"고 밝혔다. 앞서 28일 21시까지 진행했던 카카오뱅크 계좌 사전등록을 종료하고 29일 오전까지 원화 입출금 은행 전환을 위한 서비스를 점검했다. 

이어 실명계좌 제휴 은행 전환 건에 대한 금융정보분석원(FIU) 변경신고 수리를 완료했다고 밝혔다. 원화 입출금 은행이 전면 전환됨에 따라 기존 NH농협은행과의 서비스는 종료됐다. 

향후 코인원의 모든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코인원 고객은 카카오뱅크 계좌를 인증해야 한다. 사전등록 기간 중 전환에 거절했거나 동의 여부에 응답하지 않은 경우에는 카카오뱅크 계좌 등록을 통해 코인원의 모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코인원은 29일부터 카카오뱅크 계좌 인증 고객 대상으로 총 1억 원 상당의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계좌 인증 완료 후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총 1,571명을 추첨해 안마의자, 최신형 노트북, 무선 청소기, 코인원 전속모델 사인CD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계좌 인증 후 총 100만원 이상을 거래한 고객 중 2명에게 더 큰 혜택이 주어진다. 내년 1월부터 5월 사이 진행되는 유럽 축구리그 경기를 관람할 수 있는 '유럽 4대 리그 직관 풀패키지'를 제공한다. 

코인원 차명훈 대표는 "이번 카카오뱅크 원화 입출금 서비스를 기점으로 코인원은 중요한 변화의 시기를 맞았다"며 "앞으로 한층 더 편리하고 혁신적인 가상자산 서비스를 선보여 가상자산 업계 퍼스트무버로 나아가겠다"고 전했다.
박지수 기자 jisoo@newdaily.co.kr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뉴데일리 댓글 운영정책

자동차

크리에이티비티

금융·산업

IT·과학

오피니언

부동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