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공유하기

로고

현대ENG, 美LACP 어워드 2년 연속 대상…ESG경영 선도

지속가능경영보고서 부문 수상

입력 2022-11-29 16:29 | 수정 2022-11-29 16:33

▲ LACP 주관 스포트라이트 어워드 대상 수상. ⓒ 현대엔지니어링

현대엔지니어링이 발간한 지속가능경영보고서가 미국 커뮤니케이션 연맹(LACP)으로부터 인정받았다. 

현대엔지니어링(현대ENG)은 LACP이 주관하는 '2022 스포트라이트 어워드' 지속가능경영보고서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고 29일 밝혔다. 

현대ENG는 LACP 주관 스포트라이트 어워드에서 작년에 이어 2년연속 대상을 수상, 지속가능경영에 대한 대외 커뮤니케이션 성과와 노력을 인정받았다.
마케팅조사기관인 LACP는 미국 커뮤니케이션 전문가들이 설립한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전문기관으로 매년 전세계 각국 기업 및 단체 등에서 발간한 지속가능경영보고서, 연차보고서 등을 평가해 시상하고 있다. 

현대ENG이 제작한 지속가능경영보고서는 6개 평가항목중 5개(△첫인상 △서술력 △디자인 △창의성 △적합성)에서 만점을 획득하며 최종 대상의 영광을 안았다. 

현대ENG는 '글로벌 프리미어 서스테이너블 파트너(세계 제일 지속가능 동반자)'라는 비전아래 매년 지속가능경영보고서를 발간하고 있다. 이번 보고서는 지속가능경영을 위한 현대ENG 중장기전략과 ESG경영활동 및 성과에 대한 설명을 담고 있다. 

현대ENG 관계자는 "ESG경영이 가속화되고 있는 시대에 맞춰 이해관계자들에게 투명하고 정확한 기업정보 제공을 지속하겠다"며 "적극적인 투자 및 연구개발을 통해 친환경사업 포트폴리오 강화에 회사의 모든 역량을 집중하는 등 ESG경영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박지영 기자 pjy@newdailybiz.co.kr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뉴데일리 댓글 운영정책

자동차

크리에이티비티

금융·산업

IT·과학

오피니언

부동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