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 프로모션 원조’ 파르나스호텔, 1월 관련 프로모션 진행롯데호텔 서울, ‘머스트 비 스트로베리’ 프로모션 진행워커힐 호텔앤리조트, '러블리 스트로베리' 프로모션 실시
-
본격적인 딸기 시즌에 돌입하면서 호텔업계의 관련 메뉴 출시가 이어지고 있다. 제철 과일인 딸기를 이용해 딸기 뷔페, 딸기 애프터눈 티 세트 등 다양하다.
◇ ‘딸기 프로모션 원조’ 파르나스호텔, 1월 관련 프로모션 진행
파르나스호텔은 내년 1월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에서 각각 ‘스트로베리 고메 부티크’와 ‘스트로베리 애비뉴’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번 딸기 프로모션에 사용되는 모든 딸기는 스마트팜에서 재배되는 친환경 무농약 딸기로 엄선했다.
내년 1월7일부터 3월 말까지 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 ‘로비 라운지 & 바’에서 진행되는 ‘스트로베리 고메 부티크’는 청량한 웰컴 드링크 딸기 모히또와 탐스럽고 신선한 왕딸기가 가득 담긴 보울, 캐비아와 로메스코 소스를 곁들인 훈제 연어 티안, 트러플 버섯 수프 등을 선보인다.
푸아그라 소스를 곁들인 한우 쇠고기 안심 스테이크, 랍스터 버터 구이로 구성된 ‘서프 & 터프’ 메인 코스, 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의 수석 페이스트리 셰프 에릭 칼라보케가 선보이는 딸기 디저트 등을 판매한다. ‘스트로베리 고메 부티크’는 매주 주말 및 공휴일 오전 11시30분부터 오후 1시30분까지 제공한다.
인터컨티넨탈 코엑스 ‘로비 라운지’에서 선보이는 ‘스트로베리 애비뉴’는 생딸기로 만든 디저트 포함 20여종, 파스타와 튀김요리, 딸기 붕어빵, 철판 아이스크림, 미니버거 등 이색적인 메뉴들을 만나볼 수 있는 라이브 스테이션, 앙쿠르트 트러플 수프와 베이크드 알래스카 등 이국적인 별미들을 맛 볼 수 있는 테이블 서비스, 그리고 로제 스파클링 와인 등이 마련됐다.
내년 1월6일부터 3월 말까지 매주 금요일 오후 12시부터 2시까지, 토요일과 일요일은 1부 오전 11시30분부터 오후 1시30분, 2부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진행한다. -
◇ 롯데호텔 서울, ‘머스트 비 스트로베리’ 프로모션 진행
롯데호텔 서울 페닌슐라 라운지는 머스트 비 스트로베리 딸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겨울은 프랑스 화장품 브랜드 폴앤조 보떼와 손잡고 프렌치 감성을 담은 딸기 뷔페와 애프터눈 티를 선보였다.
디저트 데코레이션과 인테리어에는 폴앤조 보떼의 대표 캐릭터인 고양이 나네트를 활용했다. 테이블마다 고양이가 그려진 쿠션과 핑크·화이트 컬러의 테이블 매트를 뒀다. 12월에는 라운지 입구에 화려한 포토존도 설치한다.
딸기 디저트 트레이(애프터눈 티 세트)는 내년 4월28일까지 평일 오후 12시부터 9시30분까지, 주말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상시 운영된다. 폴엔조 보떼의 고양이를 형상화한 3단 트레이에 핑크빛 디저트가 제공된다.
디저트는 고양이, 곰돌이로 포인트를 준 달걀 모양의 샴페인 딸기 무스, 딸기 애플파이, 딸기 오페라 케이크 등 디저트 트레이 14종, 웰컴 푸드 2종, 음료 2잔(커피 또는 차)이 제공된다.
딸기 뷔페는 다음달 3일부터 내년 4월30일까지 주말과 공휴일 2부제로 운영된다. 딸기 롤케이크, 브라우니, 치즈케이크를 비롯한 디저트 30종이 준비된다. 파스타, 볶음밥 등의 식사 메뉴와 음료 2잔도 제공된다. -
◇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러블리 스트로베리' 프로모션 실시
워커힐 호텔앤리조트는 제철 맞은 딸기를 활용한 디저트 프로모션 ‘러블리 스트로베리’를 진행한다. 내년 4월30일까지 선보이는 러블리 스트로베리 프로모션은 당도와 향이 풍성한 논산 설향 딸기로 만든 12종의 디저트로 구성됐다.
딸기 디저트 세트로는 레밍턴 케이크와 베리 소스를 곁들인 레밍턴 파나코타, 바닐라 크림과 생딸기를 담은 딸기 크레페, 레이디핑거와 바닐라 크림에 다양한 베리류를 얹은 베리 샤를로트 등을 선보인다.
딸기 디저트와 스파클링 와인, 딸기빙수와 커피 등 다른 방식의 세트 메뉴도 준비했다. 이와 함께 딸기주스, 딸기에이드, 딸기 셰이크, 딸기 크림 라떼와 같은 음료와 눈꽃 얼음에 제철 딸기를 얹은 딸기빙수 등 다양한 단품 메뉴도 있다. -
◇ 서울드래곤시티, 디저트 뷔페 ‘딸기 스튜디오’ 오픈
서울드래곤시티가 내년 4월16일까지 노보텔 스위트 26층 ‘THE 26’에서 ‘딸기 스튜디오’를 운영한다. 서울드래곤시티는 고품질 설향 딸기의 안정적인 수급을 위해 논산 산지 직배송 시스템을 구축했다. 설향은 풍부한 과즙과 부드러운 식감이 특징인 국산 딸기 품종으로, ‘딸기 스튜디오’는 당일 배송받아 신선함과 당도가 보장된 딸기를 활용해 운영된다.
이용객은 시부스트·크루아상·크렘 브륄레 등 딸기를 듬뿍 올린 디저트 30여 종부터 식사 대용 메뉴까지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 특히 올해는 즉석에서 조리하는 라이브 섹션을 강화해 모듬 해산물 찜과 육회 비빔밥 등을 제공한다.
콜드 푸드 섹션에는 샐러드 3종이 준비돼 있어 이용객은 딸기 디저트를 포함한 각종 음식을 다양하게 맛볼 수 있다. ‘딸기 스튜디오’는 주말 및 공휴일에 2부제로 운영되며 1부는 정오부터 오후 2시까지, 2부는 오후 2시20분부터 4시30분까지다. -
◇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애프터눈 티 세트 ‘스트로베리 에디션’ 선봬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오후의 티타임을 즐길 수 있는 애프터눈 티 세트 ‘스트로베리 에디션’을 선보였다. 이번 프로모션은 제철 딸기를 활용한 각양각색의 디저트와 세이버리 메뉴를 향긋한 차와 함께 즐기며 여유로운 시간을 만끽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딸기의 제왕’으로 불리는 신선한 킹스베리 생딸기를 비롯해 딸기 치즈케이크, 산딸기 판나 코타, 앙버터 다쿠아즈, 마키아토 티라미수 등의 디저트를 준비했다. 간단한 식사 대용으로 새우와 프로슈토, 닭고기 부리토도 있다. 메뉴는 딸기 디저트와 잘 어우러지는 예쁜 분홍빛의 영국 럭셔리 티웨어 브랜드 ‘버얼리’ 3단 트레이에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