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일 본사 대강당에서 시무식 진행권원강 회장 신년 메시지 발표정도·상생·책임경영 기반 성장 강조
  • ▲ ⓒ교촌에프앤비
    ▲ ⓒ교촌에프앤비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는 2일 계묘년 새해 맞아 교촌에프앤비 본사 대강당에서 시무식을 진행하고 제2도약을 위한 신년 메시지를 발표했다.

    권원강 교촌에프앤비 회장은 이날 신년사를 통해 "2023년을 제2의 창업 원년으로 삼고 32년간 지켜온 정도경영, 상생경영, 책임경영의 철학을 기반으로 다시 성장하는 교촌으로 만들겠다"며 "이와 함께 ‘본질을 유지하되 새로운 것을 더한다’는 ‘해현갱장’의 가치도 깊게 되새기며 교촌 가족 전체의 동반성장에 더욱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권 회장은 "지난 2022년을 돌이켜 보면 글로벌 인플레이션과 긴축, 금리인상 등 불안정한 경제 상황에 우리 사업도 위기의 연속이었다"면서 "위기 돌파를 위해 교촌 가족 여러분과 함께 노력했지만, 우리를 둘러싼 불확실성은 더욱 가속화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지금 1991년 창업 때보다 더 절박한 심정으로 여러분 앞에 섰다"면서 "그만큼 작금의 위기 상황은 이제껏 경험해보지 못한 절체절명의 순간이다. 해현갱장을 외치며 내세운 제2의 창업은 교촌 가족 여러분 한 분도 빠짐없이 절실한 뜻을 모아 함께해야만 이번 위기를 이겨내고 새로운 미래로 향할 수 있다는 뜻"이라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2023년을 제2의 창업 원년으로 삼고, 제 모든 것을 걸어 준비하겠다"면서 "다시 성장하는 교촌으로, 다시 여러분의 가슴이 뛰도록 만들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