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패드-갤럭시워치-갤럭시버즈 등 다양한 상품 증정
  • ▲ 현대오일뱅크 보너스카드 앱 카앤 리뉴얼 기념 이벤트. ⓒ현대오일뱅크 제공
    ▲ 현대오일뱅크 보너스카드 앱 카앤 리뉴얼 기념 이벤트. ⓒ현대오일뱅크 제공
    현대오일뱅크는 1월 한달 간 보너스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카앤(Car&)' 앱 리뉴얼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카앤 앱에서 '스마트주유'와 '주유패스' 서비스를 처음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아이패드 에어 5세대(2명), 갤럭치 워치5(5명), 갤럭시버즈2프로(10명)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스마트주유를 처음 이용하는 고객에겐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주유쿠폰 3000원권을, 주유패스를 처음 이용하는 고객에겐 선착순 10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1잔을 증정한다.

    스마트주유는 앱에서 인근 주유소를 찾아 주유금액을 미리 결제 할 수 있는 서비스다. 앱에 등록된 주유 패턴과 카드 정보를 기반으로 터치 한번에 결제와 할인, 적립이 마무리되는 스마트 시스템이다.

    주유패스는 리터당 20원 주유 할인과 주유쿠폰 및 세차쿠폰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월 단위 구독 서비스로 고객 성향에 따라 베이직, 주유+, 세차+ 등 세가지 옵션 중 하나를 선택 할 수 있다.

    현대오일뱅크는 지난해 11월 보너스카드 앱을 ‘카앤’이라는 이름으로 새롭게 선보였다. 카앤은 최신 앱 트렌드에 맞게 핵심 서비스를 중심으로 메인 화면을 간결하게 디자인한 것이 특징으로 신속하고 편리한 모바일 결제 환경을 갖추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