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일 오후 8시 에스아이라이브 단독 선판매 진행스니커즈 전문 유튜버 와디와 래퍼 레디가 출연라이브 방송 통해 구매 시 10% 할인 혜택
  • ⓒ신세계인터내셔날
    ▲ ⓒ신세계인터내셔날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스위스 럭셔리 브랜드 필립 플레인은 오는 30일 라이브 방송을 통해 힙합 뮤지션 스눕독과 협업한 스니커즈 컬렉션 ‘플레인도그’를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플레인도그’ 컬렉션은 필립 플레인 특유의 고딕 스타일과 스눕독의 음악, 패션 스타일에서 영감을 받았다. 전 세계 한정 수량으로 판매되는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국내에서는 이번 라이브 방송을 통해 첫 출시된다.

    스눕독은 콜라보레이션을 위해 필립 플레인과 제품기획부터 콘셉트, 디자인 등 전 제작과정에 직접 참여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컬렉션은 발목까지 올라오는 하이탑 스타일로 스니커즈 앞부분에 필립 플레인과 스눕독 문구를 고딕 버전으로 새긴 것이 특징이다.

    색상은 블랙·골드, 퍼플·옐로우 두 가지 스타일로 출시됐다. 블랙·골드(220만원)는 매끄러운 광택이 돋보이는 가죽 소재에 두 사람이 가장 좋아하는 색상으로 제작했다.

    퍼플·옐로우(890만원)는 스눕독이 가장 좋아하는 농구팀 LA 레이커스를 상징하는 색상을 활용했으며 크리스탈 장식을 더했다.

    해당 제품은 오는 30일 오후 8시 신세계인터내셔날의 라이브커머스 플랫폼 에스아이라이브(S.I.LIVE)를 통해 선판매를 진행한다.

    라이브 방송에는 스니커즈 전문 유튜버 와디와 래퍼 레디가 출연해 컬렉션을 직접 소개하며 소비자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다양한 혜택도 마련했다. 라이브 방송을 통해 스니커즈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10% 할인 혜택과 필립 플레인 모자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 필립 플레인 브랜드 담당자는 “이번 컬렉션은 명품과 힙합, 스포츠가 어우러진 재미있는 시도로 스니커즈 마니아 사이에서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면서 “전설적인 힙합 뮤지션의 이름과 브랜드 로고가 함께 새겨져 있는 만큼 소장가치도 높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