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호텔, '힐링 패키지' 선봬글래드 호텔앤리조트, 뷰티호캉스 ‘올댓 뷰티 패키지’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 프리미엄 호캉스족 서비스 강화
  • ▲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호텔
    ▲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호텔
    어디든 떠나고 싶은 봄이 다가온다. 따뜻한 날씨는 환영이지만 미세먼지 탓에 야외활동은 꺼려진다. 그렇다면 맛있는 음식과 달콤한 디저트, 밤에는 몸을 녹여줄 따뜻한 온수풀까지 이 모든 것이 준비된 호텔로 떠나보는 건 어떨까. 도심 속 완벽한 휴가가 당신을 기다리고 있다.

    ◇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호텔, 여유로운 '힐링 패키지' 선봬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호텔은 가족과 친구들이 여유롭고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는 ‘커넥팅 룸’과 스펙트럼 점심과 레이트 체크아웃을 포함한 ‘힐링 앤 다인’ 패키지를 선보인다.

    ‘커넥팅 룸’ 패키지는 가족 또는 친구들과 방문하는 이들에게 더욱 넓은 공간에서의 투숙을 제안한다. 페어몬트 객실 예약 시, 커넥팅이 가능한 두 번째 객실을 50% 할인된 가격에 누릴 수 있으며 조식 뷔페까지 포함되어 있어 완벽한 도심 속의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

    ‘힐링 앤 다인’ 패키지는 주중인 일요일부터 목요일까지만 체크인 가능하다. 페어몬트 룸 1박, 뷔페 레스토랑 ‘스펙트럼’ 점심식사와 오후 3시까지 레이트 체크아웃이 제공돼 24시간동안 호텔에 머물며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커넥팅 룸’ 패키지의 예약 기간은 3월 31일까지이며, 투숙 기간은 4월 1일까지다. ‘힐링 앤 다인’ 패키지의 예약 기간은 3월 30일까지이고 투숙 기간은 3월 31일까지이다. 예약 및 자세한 문의는 유선 02-3395-6000을 통해서만 가능하다.
  • ▲ ⓒ글래드 호텔
    ▲ ⓒ글래드 호텔
    ◇ 글래드 호텔앤리조트, 뷰티호캉스 ‘올댓 뷰티 패키지’ 

    글래드 호텔이 코스메슈티컬 홈에스테틱 브랜드 ‘포밤’과 함께 봄 시즌 뷰티 호캉스를 위한 ‘올댓 뷰티 패키지’를 4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올댓 뷰티 패키지는 편안한 베딩 시스템의 객실 1박과 ‘포밤 클렌징 세트’ 1개가 제공된다. 패키지 혜택으로 제공하는 포밤 클렌징 세트는 순한 케어로 자극 없이 딥 클렌징이 가능한 ‘포어 클렌징 오일(300ml)’ 1개와 해수 90%가 함유된 목화솜면 100% 순면패드에 천연 씨솔트로 각질제거를 도와주는 ‘문라이트 토너패드(70매)’ 1개로 구성됐다. 

    서울 지역 3개의 글래드 호텔(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마포,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과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 이용 가능하다. 서울 글래드 호텔 9만5000원(세금 별도)부터, 메종 글래드 제주 10만5000원(세금 포함)부터 이용 가능하다.
  • ▲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
    ▲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
    ◇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 프리미엄 호캉스족 서비스 강화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가 다가오는 봄 여행 시즌을 앞두고 라운지 서비스를 강화한다.

    파라다이스시티는 로비 라운지 ‘라운지 파라다이스’를 ‘다이닝 앤 바’ 콘셉트로 리뉴얼하고, 조식부터 디너, 라운지 바까지 즐길 수 있는 혜택을 선보인다.

    라운지 메뉴에는 비건 메뉴 2종이 포함돼 취향에 맞춰 주문할 수 있다. 조식은 샐러드, 메인, 커피 또는 차로 구성된 한식, 양식, 일식 반상 4종 반상으로 구성하고 9시부터 운영한다.

    매주 토요일 밤에는 피아니스트의 라이브 공연을 펼친다.
  • ▲ ⓒ웨스틴 조선 서울
    ▲ ⓒ웨스틴 조선 서울
    ◇ 웨스틴 조선 서울, 더 모스트 로맨틱 모먼츠 패키지 추천

    웨스틴 조선 서울은 '더 모스트 로맨틱 모먼츠' 패키지를 5월까지 선보인다.

    50객실 한정으로 판매 되는 본 패키지는 스위트 객실 1박과 함께 기념일에 빠질 수 없는 '모엣샹동 로제 샴페인(Moet Chandon Imperial Rose)' 1병이 객실에 세팅된다. 웨딩 슈즈로도 유명한 수제화 브랜드 '센드리온'의 여성 수제화 바우처 1매가 제공된다.

    이 외에도 조식 및 칵테일 아워에 맞춰 웨스틴 클럽 라운지 이용(2인)이 가능하며 사우나, 수영장 및 체련장도 2인까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패키지 예약은 4월 30일까지이며, 투숙은 5월 한달 동안 가능하다.
  • ▲ ⓒ시그니엘 부산
    ▲ ⓒ시그니엘 부산
    ◇ 시그니엘 부산, 엘시티 최고층 전망대 패키지 한정 판매

    시그니엘 부산이 엘시티 최고층 전망과 호캉스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패키지 상품을 내놨다.

    시그니엘은 부산엑스더스카이 전망대를 즐길 수 있는 패키지를 오는 8월까지 한정 판매한다.

    패키지는 객실 1박과 전망대 입장권 2매로 구성된다. 이달부터 다음 달까지 투숙하는 고객에게는 웰컴 어메니티도 제공한다.

    부산엑스더스카이는 부산에서 가장 높은(411.6m) ‘해운대 엘시티 랜드마크타워’ 98~100층에 있다. 층마다 해운대 해변과 광안대교, 마린시티, 부산항대교, 이기대, 달맞이 고개, 동백섬 등 부산의 명소는 물론 도시 야경까지 조망할 수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전망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