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국제낚시박람회서 웨더몬스터용 라이프텍 재킷 전시코오롱스포츠 한남 플래그십 스토어서 팝업스토어 진행올 SS시즌 새롭게 추가된 여성 라인 일부 선보여
  • ▲ ⓒ코오롱FnC
    ▲ ⓒ코오롱FnC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 전개하는 프리미엄 낚시웨어 브랜드 ‘웨더몬스터’가 이번 시즌 본격적인 론칭을 알리고 고객 접점 확대에 나선다.

    5일 웨더몬스터에 따르면 올해 S/S시즌을 맞아 지난 3일부터 3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진행하는 한국국제낚시박람회에 참가했다. 웨더몬스터는 본 박람회에서 해양 조난 사고를 대비하는 라이프텍 재킷 ver.10을 선보였다. 

    라이프텍 재킷은 조난이나 대자연 속의 극한 상황 속에서 안전하게 대응하기 위한 모든 기능을 집약한 코오롱스포츠의 상품으로 2006년부터 지속적으로 기술 개발해오고 있다. 이번 라이프텍 재킷 ver.10은 웨더몬스터와 함께 협업한 결과물로, 해양 조난 시 필요한 기능을 탑재했다.

    또한 봄여름 시즌 낚시웨어도 처음 선보인다. 낚시에 특화된 기능성 라인과 낚시에 필요한 디테일 디자인이 가미됐지만 평상시에도 입을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웨어 라인으로 구성했다. 뿐만 아니라 여성 낚시인을 위한 여성 라인도 출시, 타겟 고객도 확장에 나선다.

    박람회 참가뿐만 아니라 코오롱스포츠 한남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웨더몬스터 팝업스토어도 오는 4월 30일까지 진행한다. 웨더몬스터의 브랜드 콘셉트와 주요 전략 상품을 선보이는 것은 물론 구매도 가능하다. 코오롱몰에서도 기획전을 통해 구명조끼, 낚시 신발 등 낚시 필수 아이템을 소개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웨더몬스터 관계자는 “해양 레저 활동은 세분화되는 아웃도어에서도 그 확장성이 돋보이는 분야이다. 웨더몬스터는 코오롱스포츠가 가진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프리미엄 낚시 웨어를 제안한다”며 “이번 박람회 참가를 시작으로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본격적으로 브랜드 확장에 나설 것이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