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직원 서포터즈 활동 확대하이트진로, ‘지공다스라 꺄브’ 출시스타벅스, 커피업계 최초 커피찌꺼기 ‘순환자원 인정’ 획득

  • ▲ ⓒ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지공다스라 꺄브’ 출시

    하이트진로가 프랑스 남부 론 지방의 대표적 레드와인 제조 와이너리 ‘지공다스라 꺄브’의 와인 2종을 출시한다.

    ‘지공다스 셀러브레이션(Gigondas Celebration)’은 ‘지공다스’ 아펠라씨옹(AOC)의 탄생 5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만든 고급 한정판 와인이다. 최상의 포도만으로 생산량을 제한하며, 풍성한 향과 부드러운 질감이 특징이다.

    ‘지공다스 시테르 드 보아 뇌프(Gigondas Syterres de Bois Neuf)’는 오래된 나무에서 재배한 포도만을 사용하여 만들어내는 ‘지공다스 라 꺄브’의 최고급 와인이다. 12개월간 새 오크통에 숙성시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진한 과일향과 은은한 삼나무향을 느낄 수 있다.
  • ▲ ⓒGS25
    ▲ ⓒGS25
    ◇ GS25, 로제 와인 3종 출시

    GS25가 오는 17일 ▲아미치올레마로제 ▲디아블로로제 ▲프레시넷스파클링로제 등 와인 3종을 선보이고 4월 말까지 최대 30% 할인된 1만1900~2만4900원에 판매한다.

    특히 아미치올레마로제 와인은 와인전문지 바이너스(VINOUS)가 2020년 올해의 와인메이커로 선정한 앤서니비야지(Antony Biagi)가 프랑스의 프로방스 지역에서 직접 컨설팅 해 만든 와인으로 GS25가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차별화 주류 상품이다.

    전국 GS25, GS더프레시, 주류 스마트오더 플랫폼 와인25플러스를 통해 1만2000병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
  • ▲ ⓒ롯데홈쇼핑
    ▲ ⓒ롯데홈쇼핑
    ◇ 롯데홈쇼핑, 직원 서포터즈 활동 확대

    롯데홈쇼핑이 대외 홍보활동에 참여할 사내 홍보모델을 선발하고, 임직원 인플루언서를 활용해 신사업 마케팅에 나서는 등 기업 활동에 임직원 참여를 확대한다.

    롯데홈쇼핑은 전 임직원을 대상으로 지원 밎 추천을 받아 내부 심사를 거쳐 남녀 5명씩 총 10명의 직원을 선발했다. 이들은 향후 1년간 언론 홍보용 사진촬영을 비롯해 브이로그, 숏폼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루시’의 사내 팬클럽 ‘루시 서포터즈’도 선발했다. 20대 1의 경쟁률을 뚫고 SNS 구독자 7500명의 셀럽, 여행 크리에이터, 룩북 모델 등 ‘부캐’ 활동이 활발한 임직원 4명이 선발됐다. 이들은 인플루언서로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루시’ 관련 콘텐츠 기획, 홍보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 ▲ ⓒBGF리테일
    ▲ ⓒBGF리테일
    ◇ CU, '짱구와 못말려‘ 맥주 출시

    CU가 오는 15일 인기 애니메이션 ‘짱구는 못말려’와 콜라보한 이색 맥주를 유통 업계 단독으로 선보인다.

    ‘신형만 에일’, ‘두목님 라거’, ‘액션맥주 바이젠’ 총 3종으로 그동안 주인공 짱구가 메인으로 등장한 다른 상품들과 달리 해당 상품들은 만화 속 짱구의 주변 인물들을 전면에 내세운 것이 특징이다.

    신형만 에일은 고소한 몰트 맛과 함께 시트러스, 폴로럴, 열대과일의 풍부한 아로마가 조화로운 맥주다. 두목님 라거는 달콤하면서도 부드럽게 톡 쏘는 맥주 맛이 특징이며 액션맥주 바이젠은 독일식 밀맥주 특유의 바나나 향과 풍부한 거품을 맛볼 수 있다.
  • ▲ ⓒ고든램지 스트리트 버거
    ▲ ⓒ고든램지 스트리트 버거
    ◇ 고든램지 스트리트 버거 오는 28일 현대百 무역센터점에 오픈

    고든램지 스트리트 버거가 오는 28일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 오픈한다. 무역센터점은 2020년 론칭 후 영국 이외 지역에 문을 여는 첫 매장이다.

    고든램지 스트리트 버거는 지난해 10월 오픈한 고든램지 스트리트 피자를 잇는 캐주얼한 레스토랑 브랜드다.

    고든램지 스트리트 버거는 시그니처 메뉴인 O.G.R 버거, J.F.C 버거, #BAE 버거 등 총 8가지 버거로 선보인다. 한국에서만 맛볼 수 있는 특별한 버거와 채식 버거, 키즈 버거도 만날 수 있다. 
  • ▲ ⓒ투썸플레이스
    ▲ ⓒ투썸플레이스
    ◇ 투썸플레이스, 투썸하트x야놀자 앱 제휴 이벤트 진행

    투썸플레이스가 글로벌 여가 플랫폼 야놀자와의 앱 제휴 이벤트를 통해 오는 28일까지 다양한 고객 혜택을 제공한다.

    투썸하트 앱에서 블랙 및 레드 회원을 대상으로 28일까지 야놀자에서 국내 숙소 예약 시 사용할 수 있는 1만원 할인 쿠폰을 선착순 5만명에게 증정한다.

    야놀자 앱에서는 야놀자 회원을 대상으로 투썸플레이스에서 피스케이크 구매 시 아메리카노 1잔 무료 제공 쿠폰을 9만명에게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 ▲ ⓒ스타벅스코리아
    ▲ ⓒ스타벅스코리아
    ◇ 스타벅스, 커피업계 최초 커피찌꺼기 ‘순환자원 인정’ 획득

    스타벅스코리아가 커피찌꺼기에 대한 순환자원을 환경부 소속 한강유역환경청으로부터 인정받았다.

    스타벅스는 그 동안 커피찌꺼기를 활용한 퇴비 제작을 비롯해 지난해 7월21일 커피업계 최초로 ‘재활용환경성평가’를 국립환경과학원으로부터 승인 받는 등 활용 가능한 범위 내에서 재활용을 추진했다.

    이후 스타벅스는 ‘순환자원 인정’ 신청을 위해 커피찌꺼기의 배출·운반·보관·처리 등 전반적인 프로세스를 점검했으며, 커피업계 최초로 ‘순환자원 인정’을 받았다. 이번 인정된 커피찌꺼기는 연간 약 3800톤으로 인정 기간인 3년간 약 1만1400톤에 이른다.

     
  • ▲ ⓒ신세계인터내셔날
    ▲ ⓒ신세계인터내셔날
    ◇ 스튜디오 톰보이, 2023 봄·여름 시즌 컬렉션 출시

    스튜디오 톰보이 맨은 브랜드 모델 ‘최정훈’과 함께 2023 봄·여름 컬렉션을 출시했다.

    지난달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남성복 단독 매장을 오픈한데 이어 이번 시즌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돌입하며 남성복 매출 잡기에 나선다는 전략이다.

    이번에 선보인 2023 봄·여름 시즌 컬렉션은 90년대 미니멀리즘 스타일을 바탕으로 모던하면서도 감각적인 디자인이 특징이다. 청재킷, 바시티 재킷, 블루종 등 봄 시즌 활용하기 좋은 아우터를 비롯해 셔츠, 팬츠, 셋업 수트 등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됐다.
  • ▲ ⓒ무신사
    ▲ ⓒ무신사
    ◇ 무신사, ‘무신사 스튜디오’ 5호점 내달 오픈

    무신사가 패션특화 공유 오피스 ‘무신사 스튜디오’의 다섯 번째 지점을 서울 중구 신당동에 다음달 오픈한다.

    무신사는 새롭게 오픈하는 신당점을 동대문 종합시장 인근에 있는 동대문점과 더불어 의류 제작, 디자인, 도매업 등에 종사하는 사업자에게 최적화 된 업무 공간으로 운영할 방침이다. 2018년부터 운영해온 무신사 스튜디오 동대문점의 패션 관련 입주사 비중은 약 80%에 달한다.

    신당점은 청구역에서 도보 3분 거리에 위치한 6층 규모의 건물에 자리 잡았다. 총면적은 약 990평으로 업무 공간은 3인실부터 28인실까지 다양하게 구성됐다. 층 단위로 임대하는 경우 입주사당 최대 160여 명까지 수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 ▲ ⓒ유한킴벌리
    ▲ ⓒ유한킴벌리
    ◇ 유한킴벌리, ‘하기스 매직컴포트’ 신제품 출시

    유한킴벌리가 ‘하기스 매직컴포트’ 신제품을 출시했다.

    신제품에는 흡수력과 통기성을 모두 높인 다기능 첨단 소재인 ‘듀얼 액션코어’가 적용됐다. 해당 소재는 국제 특허 및 디자인 특허 출원까지 완료한 유한킴벌리만의 기술로, 흡수 액션시트와 통기액션터널 구조가 동시에 적용되어 흡수속도가 약 70% (기존 제품 밴드형 3단계 기준, 자체시험법 시행) 빠르고 통기성도 우수해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밴드형 제품에는 앞뒤 샘방지 안심포켓이란 신기술도 적용됐다. 신제품은 여기서 한 단계 더 나아가 아이들이 눕거나 뒤집어도 용변이 샐 걱정 없이 안심하고 착용할 수 있도록 앞뒤 모두에 안심포켓을 적용했다. 


  • ▲ ⓒ파라다이스호텔
    ▲ ⓒ파라다이스호텔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봄맞이 힐링 ‘웰니스 피크닉’ 패키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이 봄나들이 시즌을 맞아 건강한 힐링을 경험할 수 있는 ‘웰니스 피크닉’ 패키지를 오는 4월 30일까지 선보인다.

    패키지 이용 시 뛰어난 맛과 영양의 ‘웰니스 피크닉 박스’를 제공한다. 특급호텔 셰프가 제철 식재료를 엄선해 만든 수제 샌드위치와 건강 음료 2잔으로 구성됐다. 본관 1층 베이커리 '파라다이스 부티크'에서 오전 11시부터 오후 12시까지 수령 가능하다.

    씨메르 ‘스프링 가든’ 스파도 만나볼 수 있다. 야외 오션스파 풀 올데이 이용, BMW 키즈 드라이빙 등 다양한 부대시설 이용 혜택까지 빠짐없이 담았다. 상품 타입에 따라 고품격 미식의 정수 ‘온 더 플레이트’ 조식 뷔페도 맛볼 수 있다.
  • ▲ ⓒ그랜드하얏트서울
    ▲ ⓒ그랜드하얏트서울
    ◇ 그랜드 하얏트 서울, ‘갤러리 파티오’ 테라스 카페 오픈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갤러리 파티오’가 오는 17일 개장한다. 

    갤러리 파티오에서 버거와 파스타를 즐길 수 있다.  1인 7만5000원으로 로맨틱한 선셋과 호텔 소믈리에가 직접 엄선한 4종류의 프리미엄 와인을 2시간 동안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선셋 아워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오후 6시부터 8시까지 진행되는 무제한 와인 프로모션으로 와인과 곁들이기 좋은 샤퀴테리와 넛츠 등이 담긴 안티파스토 플레이트를 페어링 하여 마치 해외에 여행 온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다는 설명이다. 
  • ▲ ⓒ인디에프
    ▲ ⓒ인디에프
    ◇ 꼼빠니아, 뮤즈 한선화와 함께한 23SS 화보 공개

    인디에프의 꼼빠니아가 브랜드 뮤즈 한선화와 함께한 2023 S/S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메디테라니안 (Mediterranean)을 콘셉트로 봄날의 햇살 같은 러블리함과 지중해 특유의 푸르고 상큼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화보 속 한선화는 화사한 플라워 패턴과 프리미엄 라인, 번아웃 자카드 패브릭을 매치해 화사한 무드의 원피스로 러블리함을 뽐내는가 하면, 강렬한 컬러의 셋업 수트로 세련미와 시크한 매력을 선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