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용·여성용 각 1만장씩 에어리즘 제품 증정유니클로 회원 대상, 이달 20일까지 응모 접수26일 당첨자 발표, 5월 4일까지 제품 수령 가능
  • ▲ ⓒ유니클로
    ▲ ⓒ유니클로
    유니클로가 자사 회원을 대상으로 여름철 대표 기능성 제품인 에어리즘 2만장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14세 이상의 유니클로 어플리케이션 및 웹 통합 회원이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이달 20일 자정까지 유니클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신청할 수 있다.

    남성용, 여성용 각 1만장씩 총 2만명의 당첨자가 선정될 예정이다. 당첨자에게는 ‘AIRism 울트라 심리스 복서 브리프’ 또는 ‘AIRism 울트라 심리스 쇼츠’가 증정된다. 두 제품 모두 접촉냉감 기능으로 소재가 피부에 닿았을 때 시원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이벤트 당첨자는 이달 26일 유니클로 어플리케이션 메시지와 문자 메시지를 통해 발표된다.오는 26일부터 5월 4일까지 전국 유니클로 매장을 방문해 교환 쿠폰을 보여주는 방식으로 제품을 수령할 수 있다.

    유니클로 관계자는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건조하는 드라이 기능과 극세 섬유를 사용하여 매끄러운 감촉을 제공하는 에어리즘을 통해 보다 쾌적한 일상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