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의 필러 라이프' 콘셉트… 브랜드 앰버서더 참여
  • ▲ ⓒ휴젤
    ▲ ⓒ휴젤
    휴젤이 자사 히알루론산(HA)필러 브랜드 '더채움'의 신규 광고 영상을 이달 12일 공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휴젤이 지난해 10월부터 전개해 오고 있는 '모두의 필러' 캠페인의 일환으로 더채움이 국내 필러 시장을 리딩하는 대표 브랜드로서 환자와 의료진 모두에게 널리 선택받는 필러라는 자신감을 담았다.

    2021년부터 브랜드 앰버서더로 활동하고 있는 배우 고준희를 중심으로 '스트릿 우먼 파이터' 프로그램 출신 댄서 지효와 모델 정재원이 함께 참여해, '모두의 필러 라이프' 콘셉트로 '남녀 누구나 원하는 대로, 바라는 대로, 생각한 대로 자신의 모습과 삶을 더 채워나갈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했다.

    신규 광고 영상은 오는 12일 tvN/JTBC등 TV 채널에서 처음 온에어되며, 17일에는 더채움 공식 유튜브 채널 및 SNS등 디지털 채널에도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이어서 29일부터는 서울 강남대로에 위치한 전광판 및 서울시내버스 등 오프라인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휴젤 관계자는 "이번 신규 광고는 남녀를 불문하고 넓은 층의 소비자들에게 인정받고 있는 '모두의 필러'라는 메시지와 브랜드 인지도를 한층 강화하기 위해 기획됐다"며 "더채움과 함께 환자 개개인의 시술 목적 및 부위에 따라 원하는 대로, 바라는 대로, 생각한 대로 라이프를 더욱 풍성하게 채우기를 바라는 마음을 표현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