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31일까지 냉면 밀키트 불만족 시 100% 환불 이벤트‘아삭 얼갈이배추 물냉면’, ‘매콤한 명태회무침 회냉면’ 2종 환불 적용대표 여름면 제품 최대 25%까지 할인 판매
  • ▲ ⓒ풀무원
    ▲ ⓒ풀무원
    풀무원이 처음 선보인 '냉장면 밀키트' 신제품에 대한 전액 환불 이벤트를 연다.

    풀무원식품은 신제품 ‘냉면 밀키트’ 2종(물냉면, 회냉면)에 불만족한 소비자에게 구매 비용을 100% 돌려주는 환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풀무원 통합 브랜드 쇼핑 플랫폼 ‘#(샵)풀무원’에서 5월말까지 이어진다.

    풀무원은 생면 사업을 시작한 이래 올해 처음으로 여름면 시장을 겨냥한 냉면 밀키트 제품을 최근 출시했다. 초절임 얼갈이배추, 명태회 무침, 삶은 달걀 등 필요한 재료가 모두 들어 있어 전문점 수준의 냉면을 간편하게 조리해 먹을 수 있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신제품은 초고압제면으로 쫄깃한 면발과 초절임 무와 얼갈이 배추로 아삭하게 씹히는 식감을 살린 ‘아삭 얼갈이배추 물냉면 밀키트’와 명태회무침을 풍성하게 구성한 비빔냉면 ‘매콤한 명태회무침 회냉면 밀키트’ 2종이다.

    풀무원은 제면 기술과 노하우를 발휘해 만든 냉면 밀키트의 제품력을 더욱 많은 소비자에게 알리겠다는 자신감으로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냉면 밀키트 제품에 불만족해 환불을 원하는 소비자는 배송 완료일로부터 7일 이내 풀무원 1:1게시판 또는 고객기쁨센터로 접수하면 된다.

    샵풀무원에서는 풀무원 냉장면의 대표 여름면 제품인 냉면, 냉우동, 쫄면, 메밀막국수 등의 제품도 최대 25% 할인가에 판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