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하목장 유기농 우유를 2배 농축상하목장 아이스크림 밀크, 딸기 2종7월31일까지 온라인 캠페인 진행
  • ⓒ매일유업
    ▲ ⓒ매일유업
    매일유업의 식품 브랜드 상하목장은 지난 4월 상하목장 유기농 우유를 2배 농축해 만든 아이스크림을 리뉴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밀크, 딸기 2종으로 출시된 상하목장 아이스크림은 상하목장 유기농 우유를 2배 농축해 진하면서도 깔끔한 맛을 느낄 수 있다는 설명이다. 대용량 파인트컵 474ml, 부담 없는 미니컵 100ml 두 가지 용량이다.

    상하목장은 아이스크림 본연의 맛을 내기 위해서 유기농 우유를 2배 농축하고, 유지방 함량을 높였다고 강조했다. 

    474ml 밀크 파인트컵에는 상하목장 우유 200ml 2팩 이상이 아이스크림 한 통에 담겨 있는 셈이다. 

    매일유업에 따르면 밀크 아이스크림은 바닐라향 첨가 없이 물 한 방울 섞지 않고 우유 그대로를 듬뿍 담아 고소하고 진한 우유 아이스크림의 맛을 느낄 수 있다. 딸기 아이스크림은 국산 설향 딸기의 원물 함량을 높여(기존 대비 1.7배) 원물 본연의 맛과 산뜻한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상하목장 아이스크림은 리뉴얼 출시를 기념해 7월31일까지 온라인 캠페인을 진행한다. 상하목장 아이스크림은 ‘이보다 더 우유우유 할 순 없다’라는 메시지를 담은 캠페인 광고 영상을 유튜브와 소셜미디어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 광고 영상에는 ‘우유의 차이가 맛의 차이’라는 콘셉트로 밀크 아이스크림을 활용한 다양한 페어링 방법도 담겨 있다. 

    오는 6월14일 오전 11시에는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라이브방송을 연다. 474ml 파인트컵을 2+1 혜택으로 제공하고, 매일유업의 디저트 라인과 함께 구성한 다양한 세트를 만나볼 수 있다. 100ml 미니컵은 8입 특별 구성으로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