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Z세대 직원 경험담 영상 4편 제작
  • ▲ 임직원 강연 콘텐츠 '스탠더스' 티저 이미지. ⓒ롯데건설
    ▲ 임직원 강연 콘텐츠 '스탠더스' 티저 이미지. ⓒ롯데건설
    롯데건설은 MZ세대 직원들의 다양한 경험과 이야기를 강연 형식 콘텐츠로 선보이는 '스탠더스(Stand Us)' 4편을 제작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콘텐츠는 직원간 '세대공감 형성'을 위해 기획됐다. 사원 3명과 책임 1명이 출연해 △요즘 트렌드는 셀프 브랜딩입니다 △새로운 도전을 두려움보다는 설레임으로 받아들이기 △다양한 경험·직무·직원 △새로운 사람·활동을 통해 내가 얻는 것 등을 주제로 경험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롯데건설은 22일 공식 유튜브채널 '롯데건설TV'를 통해 티저영상을 공개했으며 6월14일까지 총 4편의 본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롯데건설 측은 "임직원들이 다양한 시각으로 세상을 바라보고 서로 업무를 이해할 수 있도록 콘텐츠를 기획했다"며 "직원들이 서로 소통할 수 있는 콘텐츠 제작에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