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Z세대 직원 경험담 영상 4편 제작
-
롯데건설은 MZ세대 직원들의 다양한 경험과 이야기를 강연 형식 콘텐츠로 선보이는 '스탠더스(Stand Us)' 4편을 제작했다고 23일 밝혔다.이번 콘텐츠는 직원간 '세대공감 형성'을 위해 기획됐다. 사원 3명과 책임 1명이 출연해 △요즘 트렌드는 셀프 브랜딩입니다 △새로운 도전을 두려움보다는 설레임으로 받아들이기 △다양한 경험·직무·직원 △새로운 사람·활동을 통해 내가 얻는 것 등을 주제로 경험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롯데건설은 22일 공식 유튜브채널 '롯데건설TV'를 통해 티저영상을 공개했으며 6월14일까지 총 4편의 본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롯데건설 측은 "임직원들이 다양한 시각으로 세상을 바라보고 서로 업무를 이해할 수 있도록 콘텐츠를 기획했다"며 "직원들이 서로 소통할 수 있는 콘텐츠 제작에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