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킨, 산리오 인기 캐릭터 활용한 미니 파우치 선봬스타벅스, 헬리녹스 협업 사이드 테이블과 팬앤플레이트 출시도미노피자, 슈퍼마리오 드라이백 굿즈 판매
  • ▲ 던킨이 산리오캐릭터즈와 협업해 선보인 미니 파우치 3종ⓒ던킨
    ▲ 던킨이 산리오캐릭터즈와 협업해 선보인 미니 파우치 3종ⓒ던킨
    야외활동을 즐기는 인구가 늘어나는 봄, 여름철을 맞아 프랜차이즈 업계에서 피크닉에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굿즈들을 선보이고 나섰다. 인기 캐릭터나 아웃도어 브랜드와 협업해, 소장욕구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24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SPC 비알코리아 던킨은 글로벌 캐릭터 기업 ‘산리오’의 ‘산리오캐릭터즈’와 협업해 ‘산리오캐릭터즈 미니 파우치’ 3종을 출시한다.

    산리오캐릭터즈 미니 파우치 3종은 산리오의 인기 캐릭터인 ‘마이멜로디’, ‘쿠로미’, ‘시나모롤’의 얼굴 모양을 그대로 활용한 귀여운 미니 파우치로, 캐릭터별 특징에 맞춘 도넛 모양의 파츠와 키링 고리가 함께 구성됐다. 블루투스 이어폰, 동전 등 작은 소지품을 편리하게 수납할 수 있는 파우치다.

    오는 25일부터 전국 던킨 매장에서 1만2000원 이상 구매 시 4500원에 구입 가능하다.
  • ▲ 스타벅스가 헬리녹스와 협업해 내놓은 여름 굿즈ⓒ스타벅스
    ▲ 스타벅스가 헬리녹스와 협업해 내놓은 여름 굿즈ⓒ스타벅스
    '굿즈 마케팅'의 대명사 스타벅스는 올 여름 e-프리퀀시 증정품으로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헬리녹스’와 협업한 ‘스타벅스 사이드 테이블’(3종)과 기술과 품질을 인정받은 키친웨어 전문 제조업체에서 제작한 ‘스타벅스 팬앤플레이트’(2종)을 선보였다. 

    그린, 아이보리, 브릭 오렌지 3가지 색상으로 구성된 스타벅스 사이드 테이블은 스타벅스 고유의 감성이 담긴 특별한 컬러와 디자인에 헬리녹스의 탁월한 기술력이 더해져 제작됐다. 컴팩트한 캠핑용 테이블로 가볍고 설치가 간편해 다양한 공간에서 활용할 수 있다.

    스타벅스 팬앤플레이트는 요리용 팬 및 플레이팅용 접시로 사용할 수 있다. 세라믹 코팅된 알루미늄 팬으로 가볍고 편리하며, 안전한 사용을 위한 우드 핸들과 전용 파우치를 함께 제공한다.

    도미노피자는 지난 4월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와 컬래버한 피자 3종과 사이드디시 2종 출시를 기념해 이달 ‘슈퍼마리오 굿즈 스페셜 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6월 1일까지 ‘슈퍼마리오 드라이백’ 굿즈를 판매한다. 모든 프리미엄 피자(L) 및 슈퍼마리오 무비 에디션 피자(L) 구매 고객은 슈퍼마리오 드라이백과 코카-콜라를 4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온오프라인 주문 모두 구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