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환경·품질 개선의견 청취
  • 곽수윤 DL건설 대표이사(앞줄 좌측 7번째) 및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DL건설
    ▲ 곽수윤 DL건설 대표이사(앞줄 좌측 7번째) 및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DL건설
    DL건설은 최근 협력사와 상생강화 및 동반성장을 논의하는 'DL건설 파트너스 데이(Partners day)’를 진행했다고 31일 밝혔다.

    DL건설은 지난해 우수성과를 거둔 최우수파트너사 10곳과 우수파트너사 40곳등 총 50개사를 선정해 포상했다.

    이어 ESG 관점에서 안전·환경·품질분야 개선의견을 청취하고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협력사 지원을 위한 동반성장 정책 및 지원 프로그램과 제도도 소개했다.

    DL건설은 향후 1년간 최우수협력사를 대상으로 신규계약시 발생하는 보증수수료중 일부를 환급해주는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농협상품권과 동반성장몰에서 사용가능한 동반성장 포인트를 지급한다. 동반성장몰은 우수중소기업 제품 판로개척을 지원하기 위해 중소벤처기업부 산하 중소기업유통센터가 운영하는 온라인쇼핑몰이다.

    DL건설 측은 "어려운 경영환경에도 DL건설의 동반성장 비전과 목표에 공감하고 동참해준 파트너사 노력에 감사하다"며 "협력사와 긴밀히 협업해 동반성장 활동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DL건설은 2020년과 2021년 2년연속 대기업 동반성장지수 '우수' 등급에 선정됐다. 한국ESG기준원(KCGS)이 발표한 2022년 ESG평가에서 전년대비 한단계 상향된 종합 'A' 등급을 획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