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말 누적 매출 전년 동기 대비 90% 이상 늘어포멀 감성의 스마트 셋업부터 다양한 캐주얼 셋업으로 선택폭 넓혀 여름 겨냥 ‘하프 팬츠 셋업’ 출시
-
삼성물산 패션부문 로가디스가 다양한 셋업 상품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로가디스는 지난 5월 말 누적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90% 이상 늘었다고 7일 밝혔다.
로가디스는 스마트 셋업과 스타일의 다양성을 추구하는 캐주얼 셋업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어깨 패드, 몸판 심지가 전혀 없어 가볍고 스트레치가 잘되는 저지 소재를 사용한 스마트 셋업은 다채로운 컬러의 목깃 이너를 매칭했다.
가볍고 편안한 소재의 캐주얼 셋업은 재킷 바지 셋업 뿐 아니라 셔킷 셋업, 아우터 셋업, 초어 재킷 셋업 등으로 스타일링 확장이 가능하다.
로가디스는 유난히 더울 것으로 예상되는 올 여름 시즌을 맞아 하프 팬츠 셋업을 내놨다. 하프 팬츠를 중심으로, 다양한 소재와 컬러의 재킷을 매칭해 세련되고 모던한 감성의 셋업 룩을 강조했다.
이번 시즌 뉴트럴 컬러를 기본으로, 봄 시즌에는 밝은 그린 컬러와 라벤터 컬러가 가볍고 산뜻한 느낌을 낸다. 여름 시즌에는 블루, 오렌지, 레드 등 비비드한 컬러가 포인트로 활용될 예정이다.
이승제 로가디스 팀장은 “소비심리침체가 지속되며 실용적인 소비에 대한 관여도가 높아지면서 셋업 상품이 주목받고 있다”며 “포멀 스타일 뿐 아니라 캐주얼 스타일의 셋업, 하프 팬츠 셋업 등이 출시된 후, 호평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