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쇼피 입점… 더마코스메틱 시장 공략 가속화북미·동남아시아 지역 글로벌 유통 채널 확보
  • ▲ 뉴라덤 ⓒ메디톡스
    ▲ 뉴라덤 ⓒ메디톡스
    메디톡스의 코스메틱 브랜드 '뉴라덤'이 글로벌 온라인 쇼핑 플랫폼에 잇따라 입점하며 글로벌 시장 공략에 본격 나선다.

    메디톡스는 지난달  '아마존' 입점에 이어 동남아시아 온라인 쇼핑 플랫폼 '쇼피'에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뉴라덤' 입점을 마쳤다고 13일 밝혔다.

    이에 따라 병·의원 전용 '뉴라덤 크림MD'와 기초화장품 '베이직더마' 라인의 신제품 판매를 개시했다.

    쇼피는 동남아시아, 아마존은 북미 지역에서 높은 점유율을 기록하고 있는 대표적 온라인 쇼핑 플랫폼으로 글로벌 시장 진입을 위한 필수 유통 채널로 꼽힌다.

    메디톡스는 이번 글로벌 온라인 쇼핑 플랫폼 입점으로 미국을 비롯해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필리핀 등 북미·동남아시아 지역의 더마코스메틱 시장에 본격 진출하게 됐다. 

    지난 3월 '뉴라덤'의 대대적 리뉴얼과 신제품 출시 이후,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히기 위한 글로벌 유통 채널 확보에 주력한 결과다.

    메디톡스 관계자는 "뉴라덤의 국내외 신규 시장 개척을 목표로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을 적극 펼치고 있다"며 "하반기에는 홈쇼핑 판매를 시작하고 올리브영 등 H&B스토어에 입점하여 시장 공략에 더욱 박차 가할 것이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