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아렉, 티구안 올스페이스 등 시승기회 부여
  • ▲ 폭스바겐코리아가 '로드투어 2023'을 진행한다. ⓒ폭스바겐코리아
    ▲ 폭스바겐코리아가 '로드투어 2023'을 진행한다. ⓒ폭스바겐코리아
    폭스바겐코리아가 이달 17일부터 내달 16일까지 수도권 프리미엄 아울렛 및 쇼핑몰에서 자사 베스트셀링 모델을 경험할 수 있는 ‘로드투어 2023’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폭스바겐 로드투어는 고객이 있는 장소로 직접 찾아가 차량이 가진 매력과 가치를 전달하는 이벤트로 2019년 시작됐다. 

    로드투어 2023은 젊은 층부터 가족 단위의 다양한 쇼핑객들이 방문하는 수도권 각지의 프리미엄 아울렛 및 쇼핑몰에서 ▲투아렉 ▲티구안 올스페이스 ▲골프를 경험할 수 있는 전시 부스를 운영하며, 폭넓은 고객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6월 17~18일)을 시작으로 ▲고양 스타필드(6월 30일~7월 2일), ▲의왕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타임빌라스(7월 15~16일)에 진행된다. 

    차량 전시와 함께 상담은 물론 투아렉, 티구안 올스페이스, 골프를 직접 시승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또한 로드투어 현장을 방문한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현장 시승상담 고객에게 특별한 선물이 증정되며 다양한 폭스바겐 굿즈 경품을 받아 볼 수 있는 룰렛 이벤트, 현장 인증샷 인스타그램 이벤트도 마련된다. 

    인증샷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투아렉, 티구안 올스페이스, 골프 주말 시승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로드투어 2023은 별도의 사전 신청 없이 행사 기간 내 부스를 방문한 누구나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