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장·현장소장 대상 '신임리더 파워업 과정' 진행HDC아카데미·데이터캠퍼스 등 교육프로그램 제공
  • ▲ 리더십 교육에 참가한 HDC현대산업개발 임직원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HDC현대산업개발
    ▲ 리더십 교육에 참가한 HDC현대산업개발 임직원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HDC현대산업개발
    HDC현대산업개발은 차세대 리더양성을 위해 직무역량 강화교육과 리더십 강화프로그램 등에 투자하고 있다고 21일 밝혔다.

    HDC현대산업개발은 최근 본부별 신임팀장과 현장소장 등 22명을 대상으로 '신임리더 파워업(Power UP) 과정'을 진행했다.

    본교육은 '조직에서 가장 앞서야 하는 리더에게 필요한 이정표'를 주제로 급변하는 경제환경속 리더역할에 대한 내용을 다뤘다.
      
    이달 26~28일엔 올해 승진한 중간관리자 51명을 대상으로 '체인지(Change) UP', '리드(Lead) UP' 과정을 진행한다.

    HDC현대산업개발 HR혁신팀 관계자는 "차세대 리더를 대상으로 권한과 책임에 따른 차별화된 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며 "임직원이 조직내 각자 위치에서 업무역량과 전문성을 기를 수 있도록 인재양성에 집중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HDC그룹은 지난해부터 미래산업 AI전문가 양성을 목표로 R&D캠퍼스에 이어 데이터캠퍼스 과정을 추진하고 있다.

    임직원 복지차원에서 자기개발을 지원하고 사외교육과정을 수강할 수 있는 온라인연수원 'HDC 아카데미'도 운영중이다. 자체 사내강사 육성을 위한 실전강의 PT스킬 교육 프로그램도 진행하고 있다. 이달에는 미래인재 양성을 목표로 '건설기술과 미래도시'를 주제로 세미나를 실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