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30 위한 '찐생' 브랜드 새롭게 선봬23일까지 5일간 직장인 응원차 운영여의도, 종로 등서 대규모 샘플링 이벤트
-
정관장의 2030세대 건강관리 브랜드 ‘찐생’이 직장인들을 위해 ‘찐생 응원차’를 운영한다고 22일 밝혔다.
오는 23일까지 운영되는 찐생 응원차는 직장인들의 진짜 인생을 응원한다는 컨셉의 랩핑트럭이다.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여의도·종로구·구로디지털단지·판교·마포 등 업무지구가 밀집한 지역을 차례로 방문해 대규모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한다.
꽝 없이 100% 당첨되는 ‘행운의 찐생 뽑기’를 비롯해 ‘광고 아이디어 접수’, ‘찐생 응원차 SNS 인증샷’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찐생 홍삼’과 ‘찐생 온앤오프팩’이 담긴 ‘대왕 찐생’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찐생’은 계획적이고 부지런한 삶을 지향하는 ‘갓생’을 넘어 건강하고 후회없이 나다운 인생을 살아가는 2030세대를 위해 정관장이 새롭게 선보인 브랜드이다. ‘찐생 홍삼’과 ‘찐생 온앤오프팩’ 2종의 제품 라인업을 갖췄다.
‘찐생 홍삼’은 정관장 6년근 홍삼 100%의 데일리 홍삼제품이다. 500㎎ 소형 정제 하루 두 알로 근무 중 활력이 필요한 순간, 피로와 면역력을 동시에 케어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찐생 온앤오프팩’은 출근 전 섭취하는 ‘찐생 온(ON)’과 자기 전 섭취하는 ‘찐생 오프(OFF)’를 패키지로 구성하여 활력부터 숙면까지 하루의 시작과 끝을 케어 할 수 있는 ‘액상+정제’의 이중제형 제품이다.
‘찐생홍삼’은 정관장 온라인몰,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 온라인 채널에서, ‘찐생 온앤오프팩’은 온라인 채널을 비롯해 정관장 직영점, 백화점, 면세점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바쁜 업무로 인해 스트레스와 피로가 쌓이기 쉬운 직장인들을 응원하기 위해 응원차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출근 전과 근무시간, 잠들기 전까지 하루 일과를 케어하는 정관장 찐생으로 일상 속 활력을 충전하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