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서비스센터 전기차 기본 정비, 전용 서비스 제공원격 점검, 카카오톡 선물하기 디지털 경험 강화
  • ▲ 벤츠코리아가 대한민국 소비자 대상을 6년 연속 수상했다 ⓒ벤츠코리아
    ▲ 벤츠코리아가 대한민국 소비자 대상을 6년 연속 수상했다 ⓒ벤츠코리아
    벤츠코리아는 한국소비자협회가 주관하는 대한민국 소비자 대상에서 6년 연속 ‘글로벌 베스트 브랜드’ 부문을 수상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수상은 브랜드 품질과 서비스, 가격 등 전반에서 높은 소비자 만족도를 종합한 결과다. 지난 2018년 첫 수상 이후 매해 ‘글로벌 베스트 브랜드’ 부문을 수상하고 있다.

    특히 벤츠코리아는 전기차 고객 증가에 따라 전문 서비스 확대에 나서며 현재 77개 모든 네트워크에서 전기차 기본 점검과 정비가 가능하도록 구축했다. 이 중 59개 센터는 특수 설비와 고속 충전 시설, 고전압 배터리 전문 정비사 등을 갖춰 전용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지난해에는 모바일 기기를 통해 원격 영상으로 차량의 점검 현황을 확인하는 ‘씨잇나우(CitNOW)’ 서비스를 출시했다. 4월에는 카카오톡 선물하기 채널에 ‘콜렉션 샵’을 오픈하며 모델카와 캠핑용품, 테일러메이드 협업 상품 등 총 150여 종의 제품 판매를 시작하며 디지털 경험을 강화했다.

    한편, 벤츠코리아는 국내 진출 20주년을 맞아 오는 30일까지 ‘20주년 고객 감사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전국 공식 서비스센터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TV, 태블릿 PC, 블루투스 스피커 등 경품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