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계 최초 렌탈, 비대문 장착 서비스 론칭고객 과실 무관 무상교체, 보증제도 운영
  • ▲ 넥센타이어가 운영중인 비대면 타이어 장착 서비스 넥스트레벨 GO ⓒ넥센타이어
    ▲ 넥센타이어가 운영중인 비대면 타이어 장착 서비스 넥스트레벨 GO ⓒ넥센타이어
    넥센타이어가 글로벌경영협회가 주관하는 ‘글로벌 고객만족 역량 평가제도(GCSI)’ 조사에서 타이어 부문 14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26일 밝혔다.

    GCSI는 산업통상자원부 산하 연구평가기관인 사단법인 글로벌경영협회가 주관하는 글로벌 평가 제도다. 고객만족 요소, 고객 가치, 글로벌 역량, 충성도 등을 평가해 매년 부문별 최우수 기업을 뽑는다.

    넥센타이어는 2015년 업계 최초로 타이어 렌탈 서비스인 ‘넥스트레벨 렌탈’을 론칭했다. 넥스트레벨 렌탈 이용 고객에게는 가까운 렌탈 전문점으로 방문해 타이어 상태와 공기압 점검 등을 정기적으로 받아볼 수 있는 서비스도 함께 제공하고 있다.

    또한, 2020년부터는 국내 타이어 업계에서 처음 시행된 비대면 방문 장착 서비스 ‘넥스트레벨 GO’를 선보였다. 타이어 전문가가 최첨단 장비가 설치된 차량과 함께 고객의 차량이 위치한 장소로 방문해 소비자와 대면하지 않고도 타이어를 교체하는 프리미엄 서비스다.

    안전운전을 위해 고객의 과실에도 타이어를 교환해주는 ‘신(新) 명품보증제도’를 ‘엔페라’ 시리즈에 도입하고 있다. 넥스트레벨 렌탈 역시 계약 고객 중 소비자 과실에 의한 파손과 조기 마모 경우에도 타이어를 무상으로 교체해주는 ‘무상보증제도’를 적용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