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쟁 입찰(PT)을 통해 선정 예정오는 30일까지 접수. 계약기간 2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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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G모빌리티는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기 위해 여정을 함께 할 신규 광고 대행사를 공개 모집한다고 26일 밝혔다.이번 광고 대행사 모집의 지원자격은 ATL(Above the Line) 및 BTL(Below the Line) 등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IMC) 조직을 갖춘 종합광고 대행사면 지원이 가능하다.단, 현재 국내외 자동차 브랜드 광고를 대행하고 있거나 대행 예정인 광고대행사는 지원할 수 없다.지원 서류 제출기한은 오는 30일까지다. 제출서류 예비심사를 통과한 광고대행사의 공정한 경쟁 입찰(PT)을 통해 선정할 방침이며, 계약 기간은 2년이다.KG모빌리티 관계자는 “지난 서울모빌리티쇼에서 중장기 비전을 밝혔듯이, 올 하반기 토레스 EVX 출시를 시작으로 매년 새로운 신규 모델은 물론 상품성 개선 모델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이어 “급변하는 미디어 환경 및 자동차 시장에서 회사가 추구하는 모빌리티 기업으로의 패러다임 변화에 맞춰 기업이미지 외에 제품 브랜드 이미지까지 확장시켜 줄 수 있는 전문 광고 대행사를 찾는다”고 덧붙였다.한편, KG모빌리티는 내연기관 중심에서 전기차, 자율주행차, SDV(소프트웨어 중심의 자동차) 등 전동화 전문기업으로 도약을 위한 로드맵 실현을 위해 기술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이를 위해 사우디아라비아 SNAM사 및 아랍에미리트(UAE)의 NGT사, 베트남 Kim Long Motors(킴롱모터) 등 해외 신시장 개척을 위해 KD 협력사업 및 수출 계약을 맺는 등 새로운 도약을 위한 준비를 이어나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