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질관리·밀착형 입주서비스로 만족도↑'HDC IoT시스템' 적용 스마트단지 구현
  • ▲ 백승훈 HDC현대산업개발 청주 가경 아이파크5단지 현장소장(우측)이 지성민 입주예정협의회장으로부터 감사패를 전달받고 있다. ⓒHDC현대산업개발
    ▲ 백승훈 HDC현대산업개발 청주 가경 아이파크5단지 현장소장(우측)이 지성민 입주예정협의회장으로부터 감사패를 전달받고 있다. ⓒHDC현대산업개발
    HDC현대산업개발은 '청주 가경 아이파크 5단지' 입주고객들로부터 감사패를 전달받았다고 26일 밝혔다.

    본단지는 지하2층~지상29층, 8개동 925가구 규모로 올해 2월부터 입주를 시작했다.

    HDC현대산업개발은 착공부터 준공까지 품질관리와 밀착형 입주서비스 제공에 힘써왔다.

    공사중 철저한 품질관리를 위해 단계별 핵심사항을 책임점검하는 실명제를 도입했다. 입주후에는 가구별 전담매니저를 지정해 하자관리 접수·진행·처리상태를 미리 알려주고 입주동행과 민원처리를 돕는 밀착형 '컨시어지서비스'도 제공했다.

    단지 입주예정협의회는 감사패 전달식에서 "단지에 적용된 비접촉 출입시스템, 아이파크 홈앱 등 'HDC IoT 시스템'에 대한 입주민 만족도가 높다"고 말했다.

    한편 HDC현대산업개발은 하반기 '가경 아이파크 6단지(946가구)' 분양을 앞두고 있다. 해당단지까지 선보이면 1~5단지를 포함해 총 4624가구 규모 아이파크타운을 조성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