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협력사 포상제 확대…소통강화 프로그램 실시
  • ▲ 이승철 SK오션플랜트 대표이사(좌측)와 양성길 케이비엔지니어링 대표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SK오션플랜트
    ▲ 이승철 SK오션플랜트 대표이사(좌측)와 양성길 케이비엔지니어링 대표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SK오션플랜트
    SK에코플랜트 자회사인 SK오션플랜트는 협력사 경영‧복리후생 지원과 포상제 확대를 위한 상생협약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본협약은 사내협력사 상생프로그램인 'SK오션 윈-윈(SK ocean Win-Win)' 프로그램 운영에 대한 내용을 담았다.

    프로그램은 △경영지원 △복리후생 개선 △포상제도 확대 △소통‧교육 강화 4개분야 12개항목으로 운영된다.

    경영지원 분야에선 1년간 노무비닷컴(임금체불 솔루션 제공 플랫폼) 출금수수로 전액지원, 우수협력사 대상 연간 이행보증발행 면제 등을 시행한다.

    포상제도확대 분야에선 우수협력사 포상금과 대상을 확대하고 협력사 우수사원 포상제도를 신설하기로 했다. 자율협의체 운영지원과 ESG교육 및 직무교육 지원 등도 실시할 계획이다.

    이승철 SK오션플랜트 대표이사는 "건강한 협력기업 생태계를 조성해 소통과 교류를 강화하고 신뢰를 바탕으로 한 파트너십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SK오션플랜트는 이번 협약식을 계기로 향후 사외협력사와의 상생협력 프로그램인 'SK오션 얼라이언스(SK ocean Alliance)'도 도입, 운영할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