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브랜드 앰배서더로 활동
  • ▲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PL)에서 활약 중인 손흥민 선수가 14일 오전 갤럭시 워치6를 차고 인천국제공항 제1터미널을 통해 출국하고 있다. ⓒ연합뉴스
    ▲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PL)에서 활약 중인 손흥민 선수가 14일 오전 갤럭시 워치6를 차고 인천국제공항 제1터미널을 통해 출국하고 있다. ⓒ연합뉴스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PL)에서 활약 중인 손흥민 선수가 삼성전자의 '갤럭시' 브랜드 홍보에 나선다.

    14일 삼성전자는 손흥민 선수가 앞으로 삼성전자 갤럭시 브랜드 앰배서더로 활동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삼성전자 측은 "축구로 국민들에게 큰 감동을 주는 손흥민 선수와 함께 하게 돼 대단히 기쁘게 생각한다"며 "향후 갤럭시 브랜드와 함께 다양한 모습을 보여드릴 예정"이라고 말했다.

    앞서 손흥민 선수는 이날 오전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출국하면서 왼쪽 손목에 삼성전자의 새로운 모델의 검은색 스마트 워치를 찬 모습이 포착되기도 했다.

    이에 대해 삼성전자 측은 "금일 인천공항에서 손흥민 선수가 착용한 워치는 새롭게 선보일 '갤럭시 워치' 시리즈가 맞다"고 확인했다.

    한편, 삼성전자는 오는 26일 오후 8시 서울 코엑스에서 갤럭시 언팩 행사를 열고 갤럭시 Z플립5, 갤럭시 Z폴드5 등 폴더블폰과 갤럭시워치6 등을 공개할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