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희망·도전·행복 에피소드 구성"버팀목 가족과 보호막 집 의미 새겨"
  • ▲ 현대건설의 Build the Life 영상 메인 이미지. ⓒ현대건설
    ▲ 현대건설의 Build the Life 영상 메인 이미지. ⓒ현대건설
    현대건설은 삶에 대한 집의 가치를 담아낸 2023년도 브랜드 필로소피 영상 'Build the Life, 힐스테이트' 편을 최근 공식 유튜브채널 '힐스캐스팅'에 공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영상은 힐스테이트에서 살아가는 사람들의 평범하지만 소중한 일상을 총 4편의 에피소드로 구성해 옴니버스식으로 풀어냈으며 힐스테이트에서 누릴 수 있는 다양한 커뮤니티시설부터 단지와 가구내부에 배치된 H시리즈 대표 아이템을 자연스럽게 녹여냈다.

    각 에피소드는 힐스테이트에서 새롭게 시작하는 가족, 자녀의 성장통을 응원하는 부모 등 우리이웃들 친근한 모습과 함께 힐스테이트만의 차별화된 주거시설 및 서비스를 담아냄으로써 가족에 대한 배려와 존중의 공간으로서 집이 주는 안락함을 감성적인 영상미로 그려내고 있다.

    현대건설은 메인영상 'Build the Life' 편을 유튜브채널에 선공개하고 각각의 에피소드를 숏폼형태 영상으로 편집해 시작·희망·도전·행복 총 4개 유튜브 쇼츠영상과 인스타그램 릴스영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현대건설 측은 "서로에게 든든한 버팀목이 돼온 가족과 이를 지탱해주는 보호막으로서 집의 의미를 보여주고 싶었다"며 "고객들 삶의 가치를 높이고자 노력해온 힐스테이트 철학을 변함없이 이어가겠다는 마음이 진심으로 전달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브랜드영상 런칭을 기념해 구독자 대상 감상평 이벤트를 진행한다. 영상시청후 소감을 댓글로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한다. 이벤트는 7월31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힐스캐스팅 유튜브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