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 레이싱 카테고리 기반에 히로의 스트리트 캐주얼 감성 더해의류, 슈즈, 용품 등 전 카테고리 아우르는 가을 키즈 패션 제안콜라보 기념 무신사 테라스 성수서 팝업스토어 오픈
  • ▲ ⓒ휠라 키즈
    ▲ ⓒ휠라 키즈
    휠라 키즈는 키즈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히로(HIRO)’와 손잡고 브랜드 헤리티지에 스트리트 무드를 접목한 ‘휠라 키즈 X 히로 콜라보 컬렉션’을 론칭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스휠라 키즈와 키즈 스트리트 패션의 대표 주자로 떠오르는 히로의 만남으로 발매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특히 성수동에 팝업스토어를 열어 눈길을 끌었다. 콜라보 컬렉션 발매를 기념해 전날 오픈한 팝업스토어는 오픈런 행렬이 이어졌다.

    이번 컬렉션은 휠라의 대표 헤리티지 중 하나인 ‘레이싱(Racing)’을 모티브로 두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담은 가을 아이템들로 구성했다.

    ‘레이싱’하면 떠오르는 체커보드를 포인트로 활용해 트렌디하면서 스포티한 무드를 연출했으며, 다양한 패치 디자인으로 스타일리시함을 더했다.

    각 브랜드의 ‘FILA’, ‘HIRO’의 로고를 조합한 ‘FIRO’ 로고를 사용해 이번 콜라보의 의미를 더한 것도 눈에 띈다. 간절기 필수품인 가벼운 아우터부터 맨투맨을 비롯한 스니커즈, 슬립온, 슬라이드, 모자, 양말 등 13가지 아이템을 준비됐다.

    이번 콜라보를 기념해 진행 중인 팝업스토어는 다음달 10일까지 무신사 테라스 성수에서 열린다. 

    휠라 키즈 X 히로 콜라보 컬렉션은 오는 9월 4일부터 휠라 키즈 오프라인 매장 6곳(신세계 강남점, 롯데 수원점, 현대 충청점 외)에서 공식 출시를 시작하며, 9월 6일부터는 휠라 키즈 공식 온라인스토어와 히로 온오프라인 스토어, 무신사, 우트 등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