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 및 방송 프로그램·영화 촬영지 상품 개발… 공동 마케팅 전개
  • ▲ 교원투어와 SK브로드밴드가 13일 SK브로드밴드 본사에서 업무협약을 체결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왼쪽부터 이상구 교원투어 여행기획부문장, 이강희 SK브로드밴드 세그먼트마케팅 담당.ⓒ교원투어
    ▲ 교원투어와 SK브로드밴드가 13일 SK브로드밴드 본사에서 업무협약을 체결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왼쪽부터 이상구 교원투어 여행기획부문장, 이강희 SK브로드밴드 세그먼트마케팅 담당.ⓒ교원투어
    교원투어가 SK브로드밴드와 손잡고 시니어 맞춤 여행상품 개발에 나선다.

    교원투어와 SK브로드밴드는 13일 서울 중구 SK브로드밴드 본사에서 이상구 교원투어 여행기획부문장과 이강희 SK브로드밴드 세그먼트마케팅 담당 등 양사 주요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시니어 맞춤 여행 서비스 제공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 

    양사는 이번 업무협약에 따라 ▲B tv 시니어 고객 맞춤 여행상품 개발 ▲방송 프로그램에 소개된 여행지 상품 개발 ▲영화 촬영지 상품 개발 ▲B tv 시니어 전용 여행상품 마케팅 등에서 상호 협력한다.

    교원투어는 SK브로드밴드와 협업을 통해 시니어 개별 고객의 취향에 맞는 여행을 제안하고, 이들 고객층에 특화된 맞춤 상품을 개발하는 등 차별화된 상품과 서비스를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교원투어의 시니어 상품 기획 및 개발 역량과 인공지능(AI) 기술을 기반으로 초개인화된 미디어 서비스를 제공하는 SK브로드밴드의 B tv 플랫폼이 결합돼 차별화된 시니어 맞춤 상품을 선보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교원투어 관계자는 “이번 협약으로 시니어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상품을 선보일 수 있게 된 것은 물론 시니어 시장이 확대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 SK브로드밴드와 지속적인 협력을 통해 시니어 고객에게 특별한 여행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