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28일까지 공식 서비스센터서 시행지프, 파이트, 크라이슬러 등 무상점검
  • ▲ 스텔란티스코리아가 '리프레시 서비스 캠페인'을 시행한다. ⓒ스텔란티스코리아
    ▲ 스텔란티스코리아가 '리프레시 서비스 캠페인'을 시행한다. ⓒ스텔란티스코리아
    스텔란티스코리아가 전국 지프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2023 리프레시 서비스 캠페인’을 열고 무상점검 서비스 및 각종 부품 할인을 제공한다고 18일 밝혔다. 

    스텔란티스코리아는 내달 2일이 임시공휴일로 지정되면서 추석 황금연휴에 장거리 운전이 증가할 것으로 판단, 고객들의 안전 운전에 기여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마련했다. 

    2023 리프레시 서비스 캠페인은 이달 18일부터 10월 28일까지 전국 22개 지프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진행된다. 

    전문 교육을 받은 엔지니어가 보증 만료된 지프, 피아트, 크라이슬러 차량을 대상으로 꼼꼼한 무상 점검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각종 모파(MOPAR®) 순정 부품 및 액세사리는 15~20% 할인한다. 타이밍 벨트 및 워터 펌프, 트랜스미션 관련 부품, 트랜스퍼 케이스, 샤프트 및 오일류, 각종 외부 벨트류는 교체 시 20% 할인 혜택을 적용한다. 

    한편, 스텔란티스코리아는 제품과 서비스, 고객 경험 만족도를 높이겠다는 목표 아래 지속적인 투자와 노력을 기울여왔다. 

    대대적인 서비스 네트워크 확장과 재단장을 통해 특히 수도권 워크베이는 전년 대비 약 31% 증가했으며, 고객 예약 대기일수는 평균 3일이 더 감소했다. 

    고객 만족도에 대한 지표인 NPS(고객 추천 지수)는 새로운 서비스 프로세스 현장 모니터링을 통해 약 15점이 향상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