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전남 해남군과 업무협약 맺고 우수 남도마늘 100% 제품 선봬무신사 트레이딩, 뉴욕 브랜드 '슬리피존스' 국내 공식 유통롯데칠성음료, ‘크러시’ 플래그십 스토어 전개
  • ▲ ⓒ크리스피크림 도넛
    ▲ ⓒ크리스피크림 도넛
    ◇ 크리스피크림 도넛, 제2회 '스마일 캠페인' 진행

    크리스피크림 도넛이 고객 참여형 챌린지 이벤트 제2회 ‘스마일 캠페인’을 운영한다.

    오는 12월14일까지 진행하는 ‘스마일 캠페인’은 크리스피크림 도넛의 제품을 활용해 스마일 사진 촬영 후 개인 SNS(인스타그램)를 통해 해시태그(#KKD스마일챌린지, #크리스피크림도넛) 및 업로드 고객 대상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크리스피크림 도넛이 준비한 경품은 실물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사이즈의 24K 골드 글레이즈드(20돈,1명)를 비롯해 △시그니엘 서울 그랜드 디럭스 룸 1박 숙박권(2명) 등 총 1937명 대상 경품을 증정한다.

     
  • ▲ ⓒ스타벅스코리아
    ▲ ⓒ스타벅스코리아
    ◇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홀케이크 예약판매

    스타벅스코리아가 이달 29일부터 스타벅스 앱을 통해 크리스마스 홀케이크 예약판매를 진행한다.

    스타벅스는 올해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하겐다즈와 손잡고 올해 5년 만에 크리스마스 시즌에 맞춰 아이스크림 홀케이크를 내놓는다.

    크리스마스 홀케이크는 사이렌 오더를 통해 주문 가능하며, 주문 상품은 오는 21일부터 25일까지 예약 당시 지정한 점포와 예약일에 맞춰 찾을 수 있다. 모든 상품들은 주문 시 무료 음료 e-쿠폰 1장을 얻을 수 있으며, 젤라또 파티팩을 제외한 홀케이크 상품들은 홀리데이 캔들 세트를 추가로 증정한다.
  • ▲ ⓒ퍼실
    ▲ ⓒ퍼실
    ◇ 퍼실과 굿윌스토어의 색다른 CSR, 세탁한 옷 1천점 기증

    퍼실이 사회적 기업인 굿윌스토어와의 협업을 통해 수집한 옷 1000여 점을 기증했다.

    퍼실은 지난달 서울시 성수동에 ‘퍼실 디스크 팝업스토어’를 운영하면서 ‘옷 기부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팝업스토어 방문객이 옷을 기부하면 퍼실 디스크로 세탁한 후 기부하는 행사로, 운영 기간 동안 1천여 점의 옷이 수집됐다. 퍼실은 당초 취지대로 수집한 옷을 퍼실 디스크로 깨끗이 세탁해 굿윌스토어에 기증한 것.

    양측은 지난 24일 서울시 도봉구 굿윌스토어 도봉점에서 깨끗이 세탁된 옷을 기증하는 기증식을 진행했다. 기증된 옷은 굿윌스토어 도봉점에서 판매된다.
  • ▲ ⓒ한섬
    ▲ ⓒ한섬
    ◇ 한섬, 연말 맞이 고객 초청 콘서트 개최

    한섬은 지난 27일 서울 송파구 롯데콘서트홀에서 고객 초청 콘서트를 진행했다.

    이번 콘서트에는 한섬 우수고객 등 총 1000명을 고객이 참여했다. 뉴에이지 피아니스트 '유키 구라모토'와 17인조 오케스트라 '디토 스트링스'의 협연으로 열린 이번 공연은 유키 구라모토의 대표곡 '로망스'를 비롯한 20여 곡이 120여분간 연주됐다.
     
  • ▲ ⓒ삼성물산 패션부문
    ▲ ⓒ삼성물산 패션부문
    ◇ 르메르, 국내 첫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프랑스 어드밴스드 컨템포러리 브랜드 르메르는 서울 한남동에 국내 첫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다. 지난 3월 프랑스 파리에서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한 이후 전 세계로는 두 번째 플래그십 스토어다.

    르메르는 한남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23년 가을겨울 시즌 컬렉션과 해당 매장에서만 독점으로 전개되는 협업 상품도 선보인다.

    이탈리아 가죽 액세서리 브랜드인 ‘일 부세토(IL BUSSETTO)’와 협업한 가방, 카드 케이스, 에어팟 케이스 등이다. 
  • ▲ ⓒCJ프레시웨이
    ▲ ⓒCJ프레시웨이
    ◇ CJ프레시웨이, 2023년 식의약 데이터 활용 경진대회 우수상 수상

    CJ프레시웨이가 지난 27일 충북 청주시 식품의약품안전처(이하 식약처)에서 열린 ‘2023년 식의약 데이터 활용 경진대회’에서 우수상을 수상했다.

    CJ프레시웨이는 이번 대회에서 식약처의 공공데이터를 활용한 안전경영 신속알림시스템(CJ RAS, Rapid Alert System)을 개발하고 운영한 사례를 발표했다.

    안전경영 신속알림시스템은 식약처에서 제공하는 공공데이터와 CJ프레시웨이의 상품기준정보를 자동으로 연계해 위해정보 발생시 위해식품 정보를 유관부서에 즉시 공유하고 유통을 차단하는 시스템이다.



  • ▲ ⓒ동서식품
    ▲ ⓒ동서식품
    ◇ 동서식품, ‘카누 싱글 오리진’ 커피 5종 출시

    동서식품은 한 가지 원두 고유의 맛과 향을 고스란히 담은 ‘카누 싱글 오리진’ 커피 5종을 출시한다.

    출시한 제품은 인스턴트 원두커피 2종과 캡슐 커피 3종이다. 에티오피아, 콜롬비아, 인도네시아 등 각 대륙을 대표하는 주요 커피산지에서 엄선한 지역 한정 원두를 최적화된 방법으로 로스팅해 각각의 원두 고유의 맛과 향을 즐길 수 있다.

    카누 싱글 오리진 인스턴트 원두커피는 ▲콜롬비아 나리뇨 수프리모 ▲에티오피아 아리차 2종을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 카누 싱글 오리진 캡슐 커피는 프리미엄 커피머신 ‘카누 바리스타’ 전용 제품으로 ▲에티오피아 예가체프 ▲콜롬비아 톨리마 ▲인도네시아 수마트라 총 3종이다.
  • ▲ ⓒCJ푸드빌
    ▲ ⓒCJ푸드빌
    ◇ CJ푸드빌 빕스, 연말 외식에 제격인 ‘빕스풀 윈터 파티’ 신메뉴 출시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가 본격 연말 시즌을 맞아 ‘빕스풀 윈터 파티’ 콘셉트의 겨울 신메뉴를 출시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스테이크 콤보&플래터’ 카테고리에는 ‘그릴드 랍스터&채끝 스테이크’, ‘허브갈릭 램&채끝 스테이크’, ‘안심&채끝 스테이크’, ‘스테이크 플래터’ 4종이 포함됐다. 

    ‘와인&페어링존’도 눈길을 끈다. 기존에 제공하던 레드, 화이트 와인 외에도 스파클링 와인과 ‘논알콜 라즈베리 카시스 펀치’, ‘논알콜 유자 스파클링 칵테일’ 등 논알콜 파티 칵테일을 새롭게 선보인다
  • ▲ ⓒ대상 청정원
    ▲ ⓒ대상 청정원
    ◇ 대상 청정원, 편의성과 휴대성 높인 ‘순창 컵고추장’ 출시

    대상 청정원이 소용량 개별 포장으로 편의성과 휴대성을 높인 ‘순창 컵고추장’을 출시했다.

    신제품 ‘순창 컵고추장’은 1회 사용량을 컵에 담아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깊은 감칠맛이 일품인 순창 찰고추장을 50g(3~4큰술)씩 소분해 담아 2~3인분 요리에 사용하기 적합하고, 컵에 담겨 있어 필요할 때 즉석에서 디핑소스로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다. 또 50g짜리 컵 6개로 구성됐다.

  • ▲ ⓒ무신사
    ▲ ⓒ무신사
    ◇ 무신사 트레이딩, 뉴욕 브랜드 '슬리피존스' 국내 공식 유통

    무신사의 브랜드 비즈니스 전문 자회사 '무신사 트레이딩이 뉴욕을 기반으로 한 홈웨어 브랜드 '슬리피존스'를 국내에 공식 유통한다.

    슬리피존스는 2013년 미국 뉴욕을 기반으로 앤디 스페이드(Andy Spade)가 설립한 브랜드다. 예술가들이 편안한 복장으로 창작 활동을 펼쳤던 것에서 영감을 받아 고품질의 라운지웨어와 일상복으로 구성된 컬렉션을 갖추고 있다.

    무신사 트레이딩은 2023년 FW 시즌 제품부터 슬리피존스의 국내 독점 유통권을 확보했으며 감도 깊은 취향 셀렉트샵 29CM(이십구센티미터)를 통해 브랜드를 전개해나갈 예정이다. 아울러 국내 주요 백화점과 편집샵을 중심으로 유통망도 확대해나갈 방침이다.
  • ▲ ⓒ풀무원식품
    ▲ ⓒ풀무원식품
    ◇ 풀무원, 전남 해남군과 업무협약 맺고 우수 남도마늘 100% 제품 선봬

    풀무원식품은 전라남도 해남군과 ‘해남 농수특산물을 이용한 상품개발 및 협력모델 발굴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해남군의 우수한 마늘을 사용한 다진마늘 제품을 선보인다.

    풀무원식품은 지난해 8월 전라남도, 농협전남지역본부와 전남 친환경농축산물 판매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맺고 각 분야 별 협력사항을 추진해 왔다.

    협약에 따라 풀무원과 해남군은 상호 간 유기적인 업무 협조 체계를 구축해 해남 농수특산물을 이용한 상품을 개발하는 것은 물론, 다양한 협력모델을 발굴하고 지역상생을 도모할 계획이다.
  • ▲ ⓒ신세계까사
    ▲ ⓒ신세계까사
    ◇ 신세계까사, 크리스마스 홈데코 신제품 출시

    신세계까사가 연말을 맞아 분위기 있는 크리스마스를 위해 까사미아 홈데코 신제품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아기자기한 감성의 디자인이 돋보이는 ‘조이’ 크리스마스 홈데코 시리즈와 공간을 한층 따뜻한 분위기로 완성시키는 ‘허니 플라밍고’ 캔들 시리즈 등이다.

    조이 시리즈는 트리 오너먼트 9종과 스노우볼 4종 그리고 7종의 장식품과 리스 · 미니 트리 등 12종의 조화 장식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허니 플라밍고 캔들 시리즈는 모던한 컬러감과 나선형 라인 디테일이 돋보이는 유려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초 제품이다.
  • ▲ ⓒBGF리테일
    ▲ ⓒBGF리테일
    ◇ CU, 전라북도 고창 고구마 간편식 출시

    CU가 지역 농가 상생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전라북도 고창군의 지역 특산물인 고구마를 활용한 간편식 시리즈를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고창 고구마 간편식은 고창산 햇고구마로 만든 고구마 다이스와 고구마 무스를 활용하여 도시락, 김밥, 샌드위치 3종이다.

    치즈닭갈비&고구마밥 정식 도시락(5000원)은 고구마 다이스를 올린 밥과 모짜렐라 치즈를 올린 닭갈비를 함께 담았다. 고구마 치즈 돈까스 김밥(3300원)은 고구마 무스에 돈까스, 스트링 치즈를 넣었으며 스윗스윗맛있구마 샌드위치(3400원)는 식빵에 화이트 크림을 바르고 고구마 무스를 듬뿍 담았다.
  • ▲ ⓒGS리테일
    ▲ ⓒGS리테일
    ◇ GS25, '앤서니 브라운의 동화속으로‘ 크리스마스 씰 판매

    GS25가 2023 크리스마스 씰 ‘앤서니 브라운의 동화속으로(3000원)’의 유통업계 독점 판매를 시작했다.

    대한결핵협회가 창립 70주년을 맞아 발행하는 2023 크리스마스 씰은 동화작가 앤서니 브라운의 대표작 캐릭터들이 주인공으로 등장한다. 아이를 안고 있는 엄마, 웃고 있는 아빠, 꼬마곰 등 결핵 없는 내일에 대한 메시지를 전한다.

    ‘씰&굿즈 세트’도 선보인다. ▲씰+그린씰 키링세트(8000원) ▲에코백+뱃지세트(1만8000원) ▲밀크컵 3종 세트(4만5000원) 등이며 오는 12월 9일까지 우리동네 GS앱 내 사전예약을 통해서 만나볼 수 있다.
  • ▲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홈파티 겨냥 간편식 프로모션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오는 12월 말까지 연말 홈파티족을 위해 73종 간편식 상품에 대한 할인과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먼저 1+1 혜택의 상품으로는 ‘워킹온더클라우드 파스타’ 3종(바질페스토, 매콤로제, 감바스)과 ‘을지로촙촙소고기볶음밥’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 걸쳐 총 12종의 상품에 대해 적용된다. 

    2+1 혜택으로는 ‘숙성도된장술밥’, ‘숙성도김치짜글이’ 등 숙성도 RMR 상품과 덮밥류, 피자, 치킨 등 연말파티와 어울리는 카테고리 상품들 51종을 준비했다.

    파티에 빠질 수 없는 와인과 페어링하기 좋은 상품들도 할인행사를 준비했다. ‘파빌리온LA갈비’와 치즈 3종, 육포, 올리브 등으로 구성된 ‘파빌리온치즈플래터’는 각각 15%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 ▲ ⓒ11번가
    ▲ ⓒ11번가
    ◇ 11번가, ‘희망쇼핑’ 누적 희망후원금 76억원 돌파

    11번가의 사회공헌 캠페인 ‘희망쇼핑’의 누적 희망후원금이 76억원을 넘어섰다.

    ‘희망쇼핑’은 판매자가 등록한 희망상품을 고객이 구매하면 ‘희망후원금’이 적립되고 이렇게 모인 희망후원금을 11번가의 다양한 지원활동과 연계해 사회에 환원하는 형태로 운영되고 있다.

    지난 11월 25일에는 11번가가 후원하고 있는 청각장애 유소년 연주단 ‘클라리넷 앙상블’의 제18회 정기연주회가 진행됐다. 11번가는 지난 2019년부터 5년째 청각장애인을 위한 복지단체 ‘사랑의 달팽이'를 통해 청각장애 아동들로 구성된 ‘클라리넷 앙상블' 연주단 프로그램을 후원해오고 있다.
  • ▲ ⓒ컬리
    ▲ ⓒ컬리
    ◇ 컬리, ‘한우 등심 취향 찾기 세트’ 출시

    컬리는 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소고기 부위인 등심의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는 ‘한우 등심 취향 찾기 세트’를 출시한다.

    이번 세트는 1+ 한우 등심의 4가지 부위인 꽃등심, 로스 등심, 살치살, 새우살 등을 한 팩에 담았다.

    등심을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가이드도 동봉했다. 퀴즈를 통해 등심의 위치와 각 부위의 이름을 알아볼 수 있도록 했다. 세트에 담은 4가지 부위의 위치는 그림으로 직관적으로 소개했다.
  • ▲ ⓒ롯데칠성음료
    ▲ ⓒ롯데칠성음료
    ◇ 롯데칠성음료, ‘크러시’ 플래그십 스토어 전개

    롯데칠성음료가 2024년 2월 21일까지 홍익대 인근 요리주점 ‘배터리88’에서 맥주 신제품 ‘크러시’ 플래그십 스토어을 운영한다.

    플래그십 스토어는 새로움을 추구하는 브랜드 특성을 강조했으며 ‘크러시의 매력에 반하다’라는 뜻의 ‘크러시 온 크러시(Crush on Krush)’ 문구를 전면에 내세웠다.

    롯데칠성음료는 크러시와 어울리는 감자튀김, 소시지 등을 페어링한 세트 메뉴도 선보인다. 준비된 소품을 병에 부착하고 재미있는 인증 사진을 촬영해 인스타그램에 게시할 경우, 경품 당첨 기회가 제공된다.
  • ▲ ⓒ교촌에프앤비
    ▲ ⓒ교촌에프앤비
    ◇ 교촌치킨 베베숲과 ‘육아 끝, 치킨 시작’ 이벤트 실시

    교촌에프앤비가 국내 1위 물티슈 브랜드 베베숲과 함께 ‘육아 끝, 치킨 시작’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베베숲과 교촌치킨의 콜라보 이벤트로, 함께 엄마, 아빠의 즐거운 육퇴 시간을 위해 마련됐으며 12월24일까지 각 브랜드의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공동 이벤트로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교촌치킨과 베베숲 인스타그램 프로필에 있는 ‘교촌치킨X베베숲 필터’를 적용해 아이를 재운 후 육퇴를 즐기는 일상을 촬영한 후, 교촌치킨과 베베숲 인스타그램 채널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공유하면 된다. 이벤트 당첨자는 12월 27일 발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