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 플러스 더블체크 서비스 등 시행라이프스타일 액세서리 전품목 20% 할인
  • 폭스바겐코리아가 내달 30일까지 윈터 페스타를 실시한다. ⓒ폭스바겐코리아
    ▲ 폭스바겐코리아가 내달 30일까지 윈터 페스타를 실시한다. ⓒ폭스바겐코리아
    폭스바겐코리아가 내달 30일까지 약 한 달간 ‘2023 겨울 캠페인 Winter Festa’를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겨울철 고객들의 안전하고 편안한 차량 운행을 위해 실시되는 Winter Festa는, 사전 관리가 필요한 주요 부분을 무상으로 진단해 주는 ‘폭스바겐 플러스 더블체크’ 서비스와 배터리 및 히터 관련 부품 등 겨울철 교환 및 정비 수요가 높은 부품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폭스바겐 플러스 더블체크는 전문 테크니션이 진단기 접속을 통해 차량 고장 원인 코드를 파악하고, 브레이크, 서스펜션, 하체 누유, 엔진 미션 등을 포함한 27가지 영역의 68가지 부위를 무상으로 점검해 주는 서비스이다. 

    겨울철 정비 수요가 증가하는 부품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히터 관련 부품을 비롯해 겨울철 시동 성능 확보를 위한 배터리 및 예열 플러그, 겨울철 고무 제품류의 균열과 파손을 대비하는 드라이브 벨트, 하체 부싱류, 안전하게 시야를 확보할 수 있게 도와주는 등화 장치와 와이퍼 블레이드, 워셔액 대상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라이프스타일 액세서리 할인 및 연말 맞이 고객 경품 이벤트도 마련됐다. 모델카, 플레이모빌, 폴딩박스, 머그컵, 캠핑컵, 모자, 보스턴백, 워시백, 키즈카 등 라이프스타일 액세서리 전 품목 20% 할인 혜택을 부여한다.

    서비스 센터에 방문한 고객에게는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스크래치 쿠폰이 증정되며, LG 스타일러(1명), 발뮤다 토스터기(2명), 폭스바겐 정품 라이프스타일 굿즈(300명), 메가커피 쿠폰(1만명) 등을 경품으로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