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2023 연말 뷰티 어워즈’ 전개LF몰, 연말 선물 추천 기획전 진행 오뚜기 식품안전과학연구소, 국제 식품분석 숙련도 평가 15년 연속 ‘우수’
-
◇ 에이스침대, 연말결산 라이브 방송 전개에이스침대가 18일 오후 9시부터 CJ온스타일에서 연말결산 라이브방송을 진행한다.이날 방송에는 즉시 할인 쿠폰 지급 및 3개월 카드 무이자 할부 등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 방송 제품 구매시 적립금 선할인은 물론, 구매 금액대에 따라 ▲백화점 상품권 ▲SESA 베개 속통 ▲SESA 차렵이불 세트 등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롯데카드 사용 고객에게는 추가 할인이 적용된다.
-
◇ 쿠팡 ‘2023 연말 뷰티 어워즈’ 전개쿠팡이 12월 24일까지 올 한해 베스트 뷰티 제품을 할인하는 ‘2023 연말 뷰티 어워즈’를 진행한다.이번 행사에는 헤라·한스킨·아리얼·조성아·AHC 등 인기 뷰티 브랜드가 총출동했다. 대표 제품으로는 센카 ‘퍼펙트 휩 페이스 워시’, 헤라 ‘센슈얼 누드 밤’, 닥터지 ‘그린 마일드 업 선스틱’ 등이 있다.어워즈 기간 동안 ‘단! 하루 원데이 특가’ 코너에서 인기 제품을 한정 수량 특가로 구매할 수 있다. 와우회원에게는 2만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
◇ 롯데물산, 송파구 1인가구에 ‘해피박스’ 전달롯데물산이 송파구청과 함께 12월 14~15일, 송파구 관내 1인가구 200세대에게 12종의 간편식과 생필품으로 구성된 ‘함께해요! 토닥토닥 해피박스(Happy Box)’를 전달했다.롯데물산은 롯데월드타워가 오픈한 2017년부터 올해까지 송파구 관내 1인가구 총 700세대에게 ‘연말 사랑 나눔 활동’을 실천해왔다. 매년 설날과 추석에 ‘쌀 나눔 활동’을 진행해 총 2만1000포 이상의 쌀도 기부했다.
-
◇ 지그재그, 노티드 케이크 3종 할인 판매지그재그가 앱 내에 푸드 카테고리를 정식 오픈하고 이를 기념한 노티드 케이크 3종을 할인 판매한다.지난해 뷰티, 라이프로 카테고리를 확장한 지그재그가 푸드 카테고리 운영을 본격 시작한다. 1030 여성이 선호하는 식사 대용 간편식, 식단관리 음식, 디저트∙간식, 음료∙커피, 이너뷰티 등이 주 품목이다.지그재그는 푸드 카테고리 정식 오픈과 연말 시즌을 기념해 노티드 케이크 3종을 론칭하고 18일 정오부터 31일 정오까지 무료배송 및 5% 할인 판매한다.
-
◇ LF몰, 연말 선물 추천 기획전 진행생활문화기업 LF의 라이프스타일 전문몰 LF몰이 12월 선물 시즌 베스트 브랜드 ‘닥스’의 선물 추천 행사를 연말까지 진행한다.연말 선물 시즌을 맞아 LF몰에서 매출이 급증하고 있는 닥스의 베스트 제품들을 엄선해 큐레이션하며 행사 기간 동안 기획전 내 200여개 상품을 대상으로 7% 쿠폰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영 타깃 고객을 겨냥한 ‘닥스훈트 기모 져지 티셔츠’부터 ‘닥스훈트 옥스포드 세미오버핏 셔츠’, ‘케이블 스웨터’, FW 시즌 베스트 상품인 ‘숏 구스다운 점퍼’, ‘캐시미어 블렌드 체크 머플러’ 등이 대표 제품이다. 또한 선물 시즌 주고 받기 부담 없는 장갑, 모자, 지갑, 벨트, 가방 등 닥스 액세서리를 추천하는 ‘해피닥스’ 기획전도 따로 마련했다.
-
◇ 이랜드 키디키디, ‘키디 어워즈 2023’ 개최
이랜드월드에서 운영하는 유·아동 쇼핑 플랫폼 ‘키디키디(kidikidi)’가 ‘키디 어워즈 2023’을 지난 15일 켄싱턴호텔 여의도에서 개최했다.2020년 론칭 당시 의류만 취급했던 키디키디는 현재 패션, 용품, 리빙, 에듀, 레저까지 육아 라이프를 아우르는 1500여 개 입점 브랜드가 입점된 토탈 유·아동 쇼핑 플랫폼으로 성장했으며 매년 ‘키디 어워즈’ 개최를 통해 입점 브랜드에 대한 감사를 전하고 있다.이번 키디 어워즈는 핫이슈상, 베스트 상품상, 뉴 스타상, 인기 브랜드상 등 4가지 분야의 시상이 진행됐다. 각 분야별로 매출은 물론이고 고객 만족도와 선호도를 종합적으로 평가해 수상브랜드를 선정했으며 인기 브랜드상은 키디키디 서포터즈 ‘키디크루’가 직접 선정해 주목을 끌었다. -
◇ 코오롱FnC, LA에 지속가능패션 ‘서큘러 라이브러리’ 오픈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로스앤젤레스에 지속가능패션을 알리는 ‘서큘러 라이브러리’를 오픈했다,‘서큘러 라이브러리’에는 코오롱FnC가 전개하는 지속가능 캐시미어 브랜드 ‘르캐시미어(LE CASHMERE)’와 업사이클링 기반 패션 브랜드 ‘래코드(RE;CODE)’가 입점해 LA 고객들과 만난다.
‘서큘러 라이브러리’는 르캐시미어, 래코드 상품을 판매하는 스토어 기능과 동시에 ‘순환패션’을 알리는 패션 커뮤니티 공간으로도 운영된다.오픈을 기념해 첫 번째 전시로 ‘회장저고리’ 작품도 선보인다. 한국의 전통 복식문화에 대한 연구를 바탕으로 현대적인 방식으로 재해석하는 전통문화연구소 '온지음 옷공방', 친환경 바이오 성분의 염색공법을 개발하는 '큐티스바이오', 그리고 지속가능 캐시미어 브랜드 '르캐시미어'가 협업했다. -
◇ 풀무원, 디자인밀 ‘풀스케어’ 연화식 2종 ‘고령친화우수식품’ 지정
풀무원 ‘디자인밀’ 시니어 전문 브랜드 ‘풀스케어’ 연화식 제품 2종이 농림축산식품부와 해양수산부로부터 ‘고령친화우수식품’에 지정됐다.
풀무원은 현재 20개의 시니어 제품을 ‘고령친화우수식품’으로 운영하고 있다.
이번에 ‘하이비타민D 두툼 떡갈비’, ‘하이비타민D & 칼슘함유 두툼 고기완자’ 등 2종이 고령친화우수식품에 추가 지정되며, 풀무원은 일반 소비자판매용 카테고리 기준 최다 고령친화우수식품 보유 기업으로서 입지를 강화했다. -
◇ 이디야커피, ‘스마트앱어워드 2023’ 프랜차이즈 분야 대상 수
‘스마트앱어워드 2023’에서 이디야커피의 모바일 멤버십 서비스 ‘이디야멤버스’앱이 프랜차이즈 분야 대상을 수상했다.
주문 시 한 번의 바코드 스캔으로 결제, 스탬프 적립, 쿠폰 사용 등이 가능한 이디야QR을 적용해 사용자 편의성을 강화하고, 음료 구매를 통해 적립한 스탬프로 상품교환, 할인, 프로모션 참여 등 다양한 혜택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는 ‘고객 선택형 스탬프 사용 시스템’을 도입한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
◇ 롯데리아, 자사 앱 통해 한우불고기 버거 세트 최대 50% 할인 프로모션
롯데GRS의 버거 프랜차이즈 브랜드 롯데리아가 오는 19일부터 28일까지 10일간 자사 앱 ‘롯데잇츠’를 통해 대표 제품 한우불고기 버거 세트를 최대 50% 할인 프로모션을 운영한다.
신규 가입 회원 대상 정상가 대비 50% 할인한 5100원, 기존 가입 회원 대상 32% 할인한 6900원에 구매 가능하며, 구매한 쿠폰은 2024년 1월31일까지 롯데리아 오프라인 매장 방문 및 롯데잇츠 앱의 잇츠오더를 통해 사용 가능하다. -
◇ 농심, ‘관절에쎈크릴’ 광고모델로 배우 류승룡 발탁
농심이 관절 건강기능식품 ‘관절에쎈크릴’의 광고모델로 배우 류승룡을 발탁했다. 관절에쎈크릴 광고는 18일부터 온에어됐다.
이번 광고는 ‘100세 시대, 관절 건강에 달렸다’라는 콘셉트로 평균 수명 증가에 따른 관절 건강의 중요성을 강조하는 내용이다. -
◇ 오뚜기 식품안전과학연구소, 국제 식품분석 숙련도 평가 15년 연속 ‘우수’
오뚜기 식품안전과학연구소가 영국 환경식품농림부 식품환경연구청(FERA)이 주관하는 ‘국제 식품분석 숙련도 평가(FAPAS)’에서 15년 연속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오뚜기 식품안전과학연구소는 올해 FAPAS 프로그램 중 ‘화학 분석’, ‘영양성분 분석’, ‘미생물 분석’, ‘생물학 분석’ 분야에서 ‘총 12회, 15항목’에 참가했으며, 전 항목 모두 ±2.0 범위 내의 표준점수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