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건비 지급 현금→외담대…대구지역 협력사 11억 체불산은 실사 돌입…대규모 추가부실 발견시 워크아웃 중단
-
롯데건설은 공식 유튜브채널 '오케롯캐'가 구독자 30만명, 누적조회수 2400만회를 넘어섰다고 17일 밝혔다.롯데건설에 따르면 '오케롯캐' 구독자 성장률은 49%로 같은 기간 건설사 유튜브채널중 가장 높은 수치를 기록했다.'오케롯캐'는 분양시장 마케팅에서 벗어나 △웹예능 △아트필름 △뮤직비디오 등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2021년 7월 리뉴얼 오픈후 6개월만에 구독자 10만명을 달성했다.작년 2월엔 업계 최초로 뮤직드라마 형식 콘텐츠 '가족이라는 집'을 선보였다.이 영상은 국제 광고어워드인 '2023 부산국제광고제(MAD STARS)'에서 파이널리스트를 수상했다.작년 8월엔 코드 쿤스트, 우원재와의 콜라보레이션 신곡 'LIVE CLASSIC(with 롯데캐슬)'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롯데건설 측은 "최신트렌드를 적극 반영하고 부동산·재테크 전문가 테이블토크, 웹예능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해 고객 소통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