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쇼핑하기 첫 입점 기념 파격 할인1만원 다운로드 쿠폰 1일 200개 선착순 증정
  • ▲ ⓒ신일
    ▲ ⓒ신일
    신일전자는 뛰어난 에너지 효율과 디자인을 갖춘 ‘에코 팬 큐브 히터’를 특별 할인가에 판매하는 ‘카카오톡 쇼핑하기 톡딜’ 행사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이날 오후 5시부터 25일 자정까지 총 79시간 동안만 진행된다.

    해당 제품은 베이지, 그레이 2가지 컬러 중 선택할 수 있다. ‘카카오톡 쇼핑하기 톡딜’에서는 처음 선보이는 만큼 출시 이후 가장 파격적인 할인가로 제공된다.

    아울러 행사기간 동안 1일당 200장까지 ‘1만원 다운로드 쿠폰’을 선착순으로 증정해 이를 이용하면 정상가 대비 약 25% 할인률을 누릴 수 있다.

    에코 팬 큐브 히터는 ‘계절가전 강자’로 꼽히는 신일전자 제품답게 저전력·고효율을 자랑한다. 신일 만의 ‘하이라이트 발열 방식’으로 전력 대비 높은 난방 효과를 누릴 수 있으며 히터 내부에 송풍 팬을 탑재해 실내에 온기를 빈틈없이 전달한다.

    또한 인공지능(AI)모드로 실내 온도를 감지, 자동으로 온도를 조절할 수 있고 화재 사고 예방을 위한 6중 안전장치도 도입해 노약자나 아이가 있는 가구에서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2023굿디자인 어워드’에서 우수 디자인으로 선정될 만큼 감각적인 인테리어 오브제로도 인정받았다. 모던하고 세련된 컬러 뿐만 아니라 본체와 다리가 연결, 분리되는 형태로 필요에 따라 스탠드형과 테이블형으로도 선택해 사용 가능해 공간 활용에 있어 효율적이다.

    신일전자 관계자는 “카카오톡 쇼핑하기 첫 입점 기념 및 동절기 시즌오프 기념행사인 만큼 최적의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프로모션으로 준비했다”며 “단 79시간동안 진행되는 행사를 통해 늦은 봄까지 끈질기게 괴롭히는 추위를 이겨 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