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호별로 다른 헤드 내부 구조강력한 스핀 성능… MG4 웨지 프리미엄 패키지 구성중급자 여성골퍼에 안성맞춤
  • ▲ ⓒ테일러메이드
    ▲ ⓒ테일러메이드
    테일러메이드는 오는 7일 중급자 여성골퍼를 위한 ‘ALL NEW P·790 우먼스 아이언’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ALL NEW P·790 우먼스 아이언은 번호별로 다른 헤드 내부 구조 설계와 고급스런 외관을 갖췄다. 이미 중∙상급자 골퍼들에게 호평을 받고있는 ALL NEW P·790 아이언과 MG4웨지와 함께 세트로 구성됐다. 

    All-New P·790 아이언은 롱 아이언은 쉽게 더 멀리 똑바로 치는 것, 미들-쇼트 아이언은 원하는 형태로 샷을 제어하는 정교함이 특징이다. 롱 아이언은 무게 중심을 낮추고, 미들 아이언부터 무게 중심이 올라가도록 설계했다.  

    특히 새롭게 적용된 THICK-THIN BACK WALL 기술로 각 헤드 뒷면의 두께를 다르게 하여 절감된 무게를  전략적으로 재배치했다. 이로 인해 롱 아이언은 볼을 쉽게 띄울 수 있도록 디자인됐으며 숏 아이언은 향상된 스핀을 통해 정교한 샷을 도와준다. 

    ALL NEW P·790 우먼스 아이언세트 구성은 6번부터 PW, MG4 웨지 50도, 56도로 구성됐다. 샤프트는 디아마나 TM50 , 그립은 골프프라이드 TV360 40g이 장착돼 있다.

    테일러메이드 관계자는 “제품에 대한 혁신으로 신뢰감을 쌓아온 만큼 앞으로도 단단하게 발전하기 위해 경쟁력을 갖출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