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온·오프라인에서 ’24 FW 시즌 프리뷰’배스킨라빈스, ‘배라이즈백’ 특별 기획 제품 ‘민트 초코 봉봉’ 재출시세븐일레븐, ‘대학생 서포터즈’ 모집
  • ⓒ챔피온
    ▲ ⓒ챔피온
    ◇ 챔피온, 더블탭스 협업 컬렉션 완판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챔피온(CHAMPION이 일본 스트리트 브랜드 ‘더블탭스(WTAPS)’와 함께 지난달 27일 컬래버레이션 컬렉션을 선보인데 이어 출시 약 10일만에 전량 완판됐다.

    두 브랜드가 선보인 협업 컬렉션은 챔피온의 편안하면서도 심플한 현대적 캐주얼 스타일에 더블탭스의 유니크한 요소를 적절히 조합한 봄, 여름 시즌 스타일로 선보인 바 있다.

    해당 상품들은 챔피온 롯데월드몰점에서만 한정수량 판매됐다. 첫 오픈 현장에서는 약 20~30명이 대기줄을 섰을 정도로 많은 인기를 끌었으며 출시 약 10일 만에 준비한 모든 물량이 판매될 정도로 패션 마니아들에게 긍정적 평가를 받으며 판매가 마무리 됐다.
  • ⓒ미쟝센
    ▲ ⓒ미쟝센
    ◇ 미쟝센, 프로페셔널 라인 리뉴얼 출시

    아모레퍼시픽 헤어 패션 브랜드 미쟝센이 프로페셔널 라인의 디자인과 내용물을 업그레이드해 리뉴얼 출시했다.

    미쟝센 프로페셔널 라인은 거칠고 갈라지는 손상 모발용의 데미지 케어와 가늘고 힘없이 처지는 모발을 위한 볼륨 케어, 떡지고 기름진 지성 두피용의 스칼프 케어 3가지로 선보인다. 

    미쟝센 프로페셔널 라인은 전국 대형마트 및 가까운 슈퍼와 쿠팡 등 온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 ⓒ무신사
    ▲ ⓒ무신사
    ◇ 무신사, 온·오프라인에서 ’24 FW 시즌 프리뷰’

    무신사가 올해 가을·겨울 시즌 패션 트렌드를 고객들에게 가장 먼저 선보이는 온오프라인 행사 ‘24FW 시즌 프리뷰’를 오는 16일부터 일반 고객 대상으로 진행한다.

    무신사 시즌 프리뷰는 입점 브랜드가 다음 시즌 디자인을 선공개하고 고객 투표와 프리오더(선주문)를 통해 실제 수요와 피드백을 확인하는 자리로 마련된다. 기획 단계에서 고객의 실수요를 확인하고 생산 및 발매 계획에 반영할 수 있는 기회를 브랜드에게 제공하는 것이다. 

    24FW 시즌 프리뷰 행사는 오는 15일부터 21일까지 서울 이태원에 위치한 현대카드 바이닐앤플라스틱(Vinyl & Plastic)과 스토리지(Storage)에서 진행된다. 행사는 온라인에서도 동시에 진행되며 같은 기간 무신사 모바일 앱으로 투표에 참여할 수 있다.
  • ⓒ농심캘로그
    ▲ ⓒ농심캘로그
    ◇ 농심켈로그, 초록우산에 기부금 5만 달러 전달

    농심켈로그가 5년 연속 ‘하트 앤 소울 플레이(Heart & Soul Play)’ 프로젝트를 전개하며 켈로그 글로벌 펀드로부터 지원받은 기금 5만 달러를 초록우산에 전달했다.

    ‘하트 앤 소울 플레이’ 프로젝트는 2020년에 출범하여 아동양육시설 어린이들이 신체적·정신적으로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원하는 사회공헌 활동이다. 올해는 역대 최대 규모인 5만 달러를 초록우산에 전달하며 수도권 내 9개의 아동양육시설과 140여 명의 어린이들을 지원했다.

    그룹 심리 치료를 통해 보육 시설 어린이들의 정신적 안정과 성장을 도모한다. 전문 심리 상담사와 함께 미술, 공예, 음악, 스포츠, 도예, 정원 가꾸기 등 다방면의 심리치료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 ⓒ배스킨라빈스
    ▲ ⓒ배스킨라빈스
    ◇ SPC 배스킨라빈스, 배라이즈백 ‘민트 초코 봉봉’ 재출시

    SPC 배스킨라빈스가 소비자들에게 사랑받은 과거 인기 플레이버를 다시 선보이는 ‘배라이즈백’ 특별 기획 제품으로 ‘민트 초코 봉봉’을 재출시한다.

    이번 ‘배라 이즈 백’은 ‘민트 초콜릿칩’ 아이스크림에 ‘초코 프레첼 볼’을 넣어 호평을 받은 ‘민트 초코 봉봉’으로 민초단(민트초코를 좋아하는 사람들)의 기대감을 높인다. 2021년 4월 이달의 맛으로 처음 등장해 출시 20일 만에 누적 판매량 200만개(싱글레귤러 기준)를 돌파하는 등 소비자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이와 함께, 2021년 첫 선을 보였던 민트 아이스크림에 바삭한 초코 크런치볼이 더해진 ‘아이스 모찌 민트 초코 봉봉’도 17일 다시 선보일 예정이다. 베스트 아이스 디저트인 ‘모찌’와 ‘민트 아이스크림’으로 디저트 라인업을 한층 강화한다.
  • ⓒ오뚜기
    ▲ ⓒ오뚜기
    ◇ 오뚜기, ‘지디웹 디자인 어워즈’ 웹 부문 식품분야 대상 수상

    오뚜기가 지디웹이 주관하는 ‘2023 지디웹 디자인 어워즈(2023 GDWEB DESIGN AWARDS)’에서웹 부문 식품분야 대상을 수상했다.

    지난 2005년부터 진행된 지디웹 디자인 어워즈는 국내 웹디자인·모바일UX 평가 시상식으로, 한 해 동안 제작된 수많은 웹·모바일 작품 중 가장 우수한 디자인 및 UI를 갖춘 작품을 선정한다. 

    오뚜기는 이번 어워즈 웹 부문 식품분야에서 높은 점수로 대상을 수상했다. 세부 항목으로는 ▲비주얼디자인(20.8점) ▲기술요소(18.8점) ▲정보구성(18.2점) ▲웹아이덴티티(17.8점)을 받았다. 비주얼 디자인과 기술요소 측면에서 좋은 평가가 이뤄졌다는 설명이다.

  • ⓒ남양유업
    ▲ ⓒ남양유업
    ◇ 남양유업, ‘우유팩을 빌려드립니다’ 소비자 공모전 성료

    남양유업은 ‘우유팩을 빌려드립니다’ 소비자 공모전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ESG 경영(환경·사회·지배구조)의 일환으로 개최된 이번 공모전은 우유팩 측면 공간에 담을 사회 문제 해결에 도움을 주는 공익 메시지를 선정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남양유업은 실종 아동 찾기, 환경보호, 저출생 문제 해결 등 다양한 주제가 담긴 71개의 작품을 접수하였고, 오는 13일 선정되는 최우수작을 제품 디자인에 적용할 방침이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참신하고 의미 있는 아이디어를 제안해 준 고객 여러분께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앞으로도 선한 영향력을 전파할 수 있는 다양한 공익 캠페인을 추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 ⓒHDC아이파크몰
    ▲ ⓒHDC아이파크몰
    ◇ HDC아이파크몰, 디저트 팝업 축제 전개

    HDC아이파크몰이 다가오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2월 9일부터 15일까지 용산점 더센터 4층에서 밸런타인데이 페어를 전개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초콜릿, 까눌레, 휘낭시에, 링고아메, 과일산도, 에끌레어 등 선물하기 좋은 다양한 디저트와 함께 색다른 느낌의 오일 파스텔 캐리커처 드로잉 숍 등 7개의 팝업스토어를 한 자리에서 선보인다.

    대표 팝업 브랜드로 ‘언밸런스’, ‘줄기’, ‘라뮤제베이크하우스’, ‘달콤, 꿈꾸다’, ‘슈브제’ 등이 있으며 초콜릿 선물세트 10% 할인, 크림까눌레 1+1 혜택, 1만5000원 이상 구매 고객 선착순 한정 아메리카노 증정 등 아이파크몰 멤버십 고객 대상 단독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 ⓒ11번가
    ▲ ⓒ11번가
    ◇ 11번가, 2월 월간십일절 진행

    11번가가 2월 11일부터 15일까지 2월 ‘월간십일절’ 행사에 나선다.

    먼저 행사 기간 ‘미라클 모닝’(오전 6시~9시), ‘건강 챙기기’(오후 1시~4시), ‘홈트하기’(오후 7시~10시) 등의 미션이 하루 3번씩 매일 진행되며, 참여 고객에게는 각 미션별로 11페이 포인트 최대 100 포인트가 지급된다.

    월간십일절을 대표하는 ‘타임딜’, ‘시선집중’ 코너에서는 총 800여개 상품을 최대 69% 할인가에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 11일 자정 ‘갤럭시북4 프로’를 119만원에 200대 한정판매하고, 13일 오전 11시 ‘눈높이창의독서 정기배송 프로그램(3개월)’을 정가대비 20% 할인한 7만원대에, 14일 오후 3시 ‘영창 커즈마일 디지털 피아노’를 39% 할인한 79만원에, 14일 오후 11시 ‘닥스키즈 24년 봄신상 책가방’을 30% 할인한 10만원대에 판매한다.
  •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대학생 서포터즈’ 모집

    세븐일레븐은 2월 19일까지 77명의 ‘세븐일레븐 대학생 서포터즈’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세븐일레븐 대학생 서포터즈에 선발되면 온라인 발대식을 시작으로 3월 1일부터는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첫 만남이 진행되는 발대식에서는 세븐일레븐에 대한 브랜드 소개와 전문가 특강, 활동사항에 대한 전반적인 가이드가 제공된다. 

    세븐일레븐 대학생 서포터즈 주요 활동으로는 ▲'신상품 리뷰 콘텐츠 제작, ▲숏폼 영상제작, ▲Z세대 트렌드 조사, ▲신상품 개발 아이디어 등이 있으며 우수 서포터즈 7명을 선발해 약 300만원의 상금도 증정할 예정이다. 세븐일레븐 대학생 서포터즈는 7월까지 약 5개월간 활동하게 된다.
  • ⓒ신세계L&B
    ▲ ⓒ신세계L&B
    ◇ 신세계L&B, 데일리 와인 ‘비비드’ 2종 출시

    신세계L&B가 ‘노브랜드’와 공동 개발한 데일리 와인 ‘비비드(VIVID)’ 2종을 전국 노브랜드 매장에서 판매한다.

    비드 카베르네 소비뇽은 칠레 와인으로 부드러운 탄닌(Tannin∙와인의 떫은 정도)의 감촉과 풍부한 과일 맛, 산미가 균형을 이뤄 다양한 종류의 음식과 페어링해 즐길 수 있다. 가격은 6980원이다.

    비비드 말보로 소비뇽 블랑은 뉴질랜드 말보로 지역 생클레어 포도밭에서 엄선한 포도를 압착한 후 스테인리스 스틸에서 저온 숙성 과정을 거쳐 생산한다. 해당 상품은 1만3980원에 구매할 수 있다.
  • ⓒ웅진씽크빅
    ▲ ⓒ웅진씽크빅
    ◇ 웅진씽크빅, 뮤지컬 온라인 티켓 예매 시작

    웅진씽크빅이 그림책 ‘벛꽃 팝콘’을 바탕으로 한 가족 뮤지컬 개막을 앞두고 온라인 티켓 예매에 나선다.

    해당 뮤지컬은 아름다운 음악과 벚꽃 조형을 통해 작품 특유의 따뜻한 분위기를 선사하며, 관객을 작품 속 등장인물 ‘파랑새’로 설정해 무대 위 배우들과 상호작용할 수 있도록 기획한 점이 특징이다.

    공연은 오는 3월 9일부터 5월 26일까지 약 3개월에 걸쳐 서울, 대구, 대전, 강릉 등 전국 10개 지역 극장에서 실시된다.

    티켓은 온라인 예매처 인터파크, 예스24를 통해 구매 가능하다. 서울 지역 공연에서는 관객이 직접 벚꽃 기념품을 만들 수 있는 클래스와 원작자 백유연 작가와의 미팅, 사진촬영 기회를 부여하는 체험 패키지 상품을 함께 판매한다.
  • (왼쪽부터)모정미 국악중고등학교 교장 및 지민주 페르노리카 코리아 인사&대외협력 전무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페르노리카 코리아
    ▲ (왼쪽부터)모정미 국악중고등학교 교장 및 지민주 페르노리카 코리아 인사&대외협력 전무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페르노리카 코리아
    ◇ 페르노리카 코리아, 국악 인재 양성에 1억원 기부

    페르노리카코리아가 지난 7일 국립국악고등학교 졸업식에서 대상자 총 54명에게 국악장학금 1억원을 전달했다.

    2002년부터 시작된 페르노리카 코리아 국악 장학 프로그램은 창업자 폴 리카(Paul Ricard)의 ‘예술은 우리 DNA 안에 있다’라는 예술 후원 정신을 이어받은 사회공헌활동이다

    현재까지 총 749명의 국악 인재들이 장학금을 지원받았으며, 누적액은 27억원에 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