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응대 증가 대비 'CS 혁신 협의회' 운영
  • ▲ 주택도시보증공사 임직원이 CS 실천 협약식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주택도시보증공사
    ▲ 주택도시보증공사 임직원이 CS 실천 협약식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주택도시보증공사
    주택도시보증공사(HUG)는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한 노사합동 'CS 실천 협약식'을 개최했다고 13일 밝혔다.

    협약식에선 고객만족도 제고 의지를 다지는 CS 실천 협약문 서명식이 진행됐다.

    이어 대 고객서비스 향상 및 고객응대 직원 고충 파악 방안, 개선안 마련 등을 논의했다.

    전세보증금반환보증 등 고객응대 증가에 대비해 'CS 혁신 협의회'도 운영하기로 했다.

    협의회는 CS·민원·콜센터 등 소통채널 관리기능을 통합관리해 고객목소리를 신속히 수렴 및 반영하는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유병태 HUG 사장은 "대내외 의견수렴을 통해 고객서비스를 지속 개선할 것"이라며 "주택공급 확대 및 서민 주거안정 보호라는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