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응대 증가 대비 'CS 혁신 협의회' 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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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택도시보증공사(HUG)는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한 노사합동 'CS 실천 협약식'을 개최했다고 13일 밝혔다.협약식에선 고객만족도 제고 의지를 다지는 CS 실천 협약문 서명식이 진행됐다.이어 대 고객서비스 향상 및 고객응대 직원 고충 파악 방안, 개선안 마련 등을 논의했다.전세보증금반환보증 등 고객응대 증가에 대비해 'CS 혁신 협의회'도 운영하기로 했다.협의회는 CS·민원·콜센터 등 소통채널 관리기능을 통합관리해 고객목소리를 신속히 수렴 및 반영하는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유병태 HUG 사장은 "대내외 의견수렴을 통해 고객서비스를 지속 개선할 것"이라며 "주택공급 확대 및 서민 주거안정 보호라는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